BTS 관계성 서로를 너무 잘아는 방탄 팀워크 행복한 일곱뽀시래기들

반응형
728x170

 

 

 

불꽃놀이 구경중, 멀리있는 다른멤버 반응 예상해보기!

 

 

석진이

 

호비

.

.

🐹우와.....
🦄 야 대박이다~~!!(카메라끄냄)

 

지미니

 

🐥 혀엉 진짜 신기한거가타여...

🐥와아...

 

 

적중률100%

 

 

 

 

 

 

 

 

🐥본인이 본인을 알고있네~~!!!!

 

 

 

 


☆대망의☆

 

 

☆당사자들도 리얼소름☆

 

 

 

 

일단 둘은 맞음

 

 

🦄이게 왜 나야 ㅇㅅㅇ?????

 

홉이빼고 다알아벌임

 

 

 

 

 

일단 또 둘은 맞음

 

🐨🐰🐯🐭 저게 뭐야???

.

 

🐥🐹 뽜이야아아~~!!!!

 

 

 

 

 

 

 

 

 

딴 건 몰라도 지들 문제는 다 맞춤,,

 

 

 

 

 

 

......

 

 

 

아니 이게 왜 히말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비 쩌러따

 

 

 

민윤기 제일신남

 

 

 

 

 

 

 

말 안해도 알아요

 

 

꾹이 딱 저 한마디함

🐰(저형뭐야...?)

 

 

 

 

 석진이 무슨 말도없이 어! 하고 꾹이 가리킴

 

 

🐹(정답일리가 없어)(때릴준비)

 

 

 

 

🐹석진이 한마디

 

🐯설마 이거냐????
🐹?? 어떻게알았냐?? 내 마음속이냐????

 

🐹🐯라라라라 랄랄랄랄라~

 

 

 

 

 

 

 

편가르기 중

 

 

같은팀이 될 DNA가 흐르고있었는가보다^^,,

 

 

 

손 사진만보고 멤버 맞추기!

(진지)

🦄 이거 정답인것같은데요~~?(자신만만)
.
.
.

🦄 틀렸다고요...????
🐯🦄 (우르르)(정답확인)

 

이 때 애들 굉장히 자존심상해함

내가.틀렸.다고????어?????

 

 

🐰뷔형 손에 점이 없는데여????
🦄 정답이 틀렸어요! 이게 태형이에요! 태형이 손에 점이있어요!!


🐯 봐봐요~제가 요 손가락에는 하얗게 상처가있고 손등에는 점이있어요~!

 

🐯글고 이게 호석이형 손인게 호석이형이 요손가락이 딱 얇단말이에요~!

🐯또 요게 슈가형손인게 요손가락이 살짝 뜯어져있잖아요! 슈가형이 매일 요손가락을 뜯어요!
🦄그르치그르치! 습관이지!


전래 디테일함,,

🦄아이~!!같이산지 몇 년인데 당연히 알죠 이런건~!! 정답이 잘못된거네~!!

 


정답지가 틀렸다고 말하는 저 자신감 저 당당함을 보십쇼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말고 공기의흐름으로 멤버맞추기

 

.
.
.

.

.





.
.

.

.

.
.

 

 

 

 

🐭나..!!나!! 아무껏뚜 안해써 아무껏뚜!!!!!

 

 

 

👆공기의흐름 재연하시는 중🦄



숨소리만듣고 멤버맞추기!!

 

 

 

정답률 100%

 

 

 

행복한 뽀시래기들...♡

 

 

 

 

 

 

 

 

 

행복한 일곱뽀시래기들로 마무리~♡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