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진] 그래서 결혼식 날짜가 언제라고? 본보 브이라이브 vlive

반응형
728x170

뷔페에서 저 당일에 결혼기념일이신 분들 자리에서 일어나 달라는, 축하하는 시간이 있었나봐요. 그런데 그때 남준이가 알아듣고 장난으로 자리에서 일어나니까 ㅠㅠㅠㅠㅠ 남준이가 왜 일어났는지 안 석진이도 옆에서 같이 일어나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는 형이 옆에서 일어나면 어떡하냐구 쫑알대구 석진이는 뭐 내가 네 옆에서 일어났다구해서 꼭 너랑 결혼하는걸로 보이겠냐? 이런 반응을 보이는데ㅠㅠㅠ

아무튼 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막센스봐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 미치겠다 정말 진짜 랩진 1차가 다해줍니다 정말 대박적이네요 정말

(+) 이 모습을 앞에서 지켜봤을 윤기의 표정이 심히 궁금해집니다.....;^;










(++) 귀여운 뷔국이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건 넘 귀여워서ㅠ 사고쳐놓고 당당하게 (그렇지만 닦아주면서) 원래 사는게 이런거라고 말하는 태형이나 찌릿, 째려보고나서 막 때리고 쭝얼쭝얼 무어라 말하는 정국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왜 정국이 말하는데 ㅋㅋㅋㅋㅋ 막 잘못한 남편 다그치는 아내 느낌이 나는건지 모르겠어ㅠ 진짜 아 미치겠다 넘 좋다 진짜 이 귀요미들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