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파리바게트 한입에 쏙 토스트 - 요리고자도 할 수 있는 초 간단한 홈레시피

반응형
728x170

9/6/2013 Archive


준비물 : 식빵, 삶은 계란, 계란물,

마요네즈, 베이컨, 피자치즈 (없으면생략)

준비물도 짱 간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비쥬얼

비쥬얼은 직접 만든거 보단 훨씬 더 맛있어보인다............

프로의 솜씨는 저런거군.............

저건 오븐으로 구운거 같지만 우리집엔 오븐이 없어

파슬파슬 파슬리를 뿌린거 같지만 우리집엔 파슬리가 없어

그러므로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삶은 달걀을 으깨!

나는 흰 자랑 노른 자랑 분리해서

노른자는 포크로 으깨고

흰 자 는 칼로 저만큼 듬성듬성 썰어서 섞었다!

흰 자 너무 잘게 썰면 맛없어!!!!!!!!

난 삶은 계란 4개로 토스트 7개 딱 떨어지게 만들었음

거기다가 마요네즈를 뿌려

노른자 폴폴 안날리고 적당히 섞어질만큼

그리고 피자 치즈 있으면 피자치즈도 투척!!!!!!!!!!!!!!!!!

난 늘어나는 치즈가 좋아서 같이 넣었어!!!!!!!!!!!!!

옆에는 계란풀어서 계란물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빵 끄트머리를 전부 칼로 잘라줘

그런다음 저 밀대로 밀어서 빵을 납작하게 펴준다!

저 사진은 아직 밀대로 펴기 전 사진이야

한번 밀고 어 바로 펴졌어! 하고 그만하면 안됨

여러번 밀어줘야 되

계속 빵이 부풀어 올라............

최대한 납작하게 해줘야 구울때 안풀어져......

내가 봤어.......

 그런 다음 납작하게 밀어진 빵에

아까 마요네즈 섞은거 적당히 넣고 김밥말듯이 돌돌 말아줘

그리고 아까 준비해뒀던 계란물을 빵에 묻히고

(귀찮으면 계란물에 퐁당 빠트려줘도 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묻혀서 먹는게 더 맛있었다!)

베이컨을 돌돌 말아주면 끝이야

베이컨은 잘 익으니까

약한 불에!!!!!!! 

 후라이팬에 적당히 구우면 !!!!!!!!!!

★완성★

난 피자 치즈도 넣어서

먹다보면 치즈도 늘어나고

맛있어.....................

한입먹구가

비쥬얼은 파는게 좀 더 맛있어 보일지몰라도

맛은 똑같아 bbbbbbbbbbbb

내가 보장하지!!!!!!!!!!

정말 똑같아!!!!!!!!!!!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