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팬싸 포스트잇 모음 (방타니들의 팬조련 클라쓰)

반응형
728x170

방탄 레전드 포스트잇들 모으다가

결국 걍 지금까지 모은거 다 푸는 포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팬싸가신 분들 안구 공유좀여...

흑흑 맨날 유튭에서만 보는데

보다가 가끔 끈다고...... 

외랑둥이들 마음 이해간다고....




강철벽 민윤기 뒤를 잇는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직하다 정국아



지민이가.. 이러니까!!!!

이러니까!!!! 사랑받는거 아니냐고요



나머진 다 죽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는 잘생겨서 ㄱㅊ



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거 아니지?



태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지민이가 아니라 슈가라는 게 치임포인트

너무한거 아니냐 민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이 이래서... 팬조련질이.... 아주....




2차 심쿵 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사실적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봐도 비디오인 것



뒤에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붙이는데














뭐먹고 살지 고민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남준아....

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솔직히 이거 처음에 보고

좀 울컥했다 아니냐 ㅠㅠㅠㅠ

남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