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인소 주인공 느낌 #뷔 짤 / 움짤 모음 1 (댕댕미와 까리함이 공존하는 현장)

반응형
728x170

진짜 인간의 영역이 아닌 것 같은 뷔 얼굴

어떻게 한국에서 이런 얼굴이 가능한지 진짜 신비롭다

볼때마다 놀라워

태태 얼굴 세상 재밌다...?



ㅁ미친 목소리도 듣고가시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얼굴에서 이런 목소리라니 태태야






냉미남? 그게 뭐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평소엔 댕댕미 뿜뿜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