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삼둥이 움짤 (삼둥이 강하게 키우는 송일국 모먼트)

반응형
728x170

일꾸꾸가 삼둥이랑 노는 법


이부분만 존내 웃겨서 엄청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일국 애들 강하게 키움ㅋㅋㅋㅋㅋㅋㅋ

삼둥이 왤케 오랫만에 보니까 더 귀엽고

최근에 보니까 다들 어린이 됐는데

으규으규ㅠㅠㅠㅠㅠㅠㅠ귀요미들






아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음지뢰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국이 저렇게 해맑게 뻗어버리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정사정없음




송일국 체력 스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삼둥이 그립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