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애프터스쿨 나나 화보, 건강한 몸매 비결 (슈어 SURE, 얼루어코리아 allure)

반응형
728x170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화보에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패션잡지 슈어 측에 따르면 나나는 몸매 유지 비결에 EMS 트레이닝과 승마를 꼽았다. 그는 "EMS 트레이닝은 잔근육을 만드는데 탁월하다"며 추천했다. 또 매일 반신욕을 즐기고, 비타민을 종류별로 챙겨 먹는 것이 건강을 챙기는 비결이라고 했다.

그가 언급한 'EMS 트레이닝'은 인체에 무해한 전류를 신체에 주는 상태로 운동하는 방식이다. 이는 ''20분만에 6시간 운동 효과'가 있다는 설이 있을만큼 운동 효과가 크다. 나나는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발표한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14)'에서 1위에 올라 화제가 됐었다.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화보

(나나의 원피스 입은 자태를 담은 화보를 공개,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 청계천 등에서 촬영)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Pics/Beauty & Mus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