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같은 #뷔 일화 #당신의_날들이_밝게_빛나기를

반응형
728x170

나는 30여분간 V에게 갤러리를 보여줄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는 매우 정중했고 예술에 대해 열심히 배우려 했어요. 그는 떠날 때 내 손을 잡고 나를 똑바로 바라보며 몸을 앞으로 살짝 기울인 채로 말했습니다. 당신의 날들이 밝게 빛나기를.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BTS_twt #방탄소년단 #bts #김남준 #RM #NAMJOON




아산정책연구원·우드로윌슨센터 전문가 좌담회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선 해리스 @USAmbROK 주한미국대사가 #타임지 표지를 장식한 #방탄소년단 @BTS_twt 에게 축하를 전하면서 이것이 바로 한미 공동의 문화적 가치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pter 65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저를 사랑해주시는 만큼 누군가에게 더 사랑받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JIN






1080*1920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