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고퀄리티 사극버전 (feat.킬힐갤) 그어느날너와내가

반응형
728x170

요즘 저는 드라마 킬미힐미에 빠져있어요..

오늘도.. 꼭 본방사수를 할거예요 !!

다음주면 막방인데.. 무슨 낙으로 살아가야 할지 캄캄하네요. ㅠㅠ

오늘은 킬미힐미 사극버전 !! 완전 고퀄리티의 킬미힐미 만화를 준비해봤어요.

물론 제가 그린건 아니고 디씨인사이트의 킬미힐미 갤러리에서 발췌했다고 해요..

이 사람들 진짜 능력자야......​

 

 

 

죽여주시오 ㅋㅋㅋㅋㅋ고쳐주시오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겠네

킬미힐미 = 죽여주시오 고쳐주시오

 

이 와중에 오리진 말투 ㅋㅋㅋㅋㅋ

어딜 가셨담 ㅋㅋㅋㅋㅋㅋ



 

 

차도현 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기 등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리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고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비 말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현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 때 완전 떨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페리박이랑 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잠 예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요나가 '공유 좀 하자, 피~쓰 !'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평화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섭아 넌 제발 자살 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고퀄.........

패러디인데 이렇게 고퀄이어도 되나요....

소장 하고싶을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비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진 안궁 나의 궁 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뻐꾹뻐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욕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남녀'

 

 



 

내일은 저 말을 데리러 올거래 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스포츠카 가지러 온다는 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리진이 차도현인지 신세기인지 못 알아볼 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정감 넘치는 페리박으로 마무으리 ~ ♬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