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제임스 코든 vs 아미 - 레잇레잇쇼 당시 트위터 티카티카 공식계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728x170

1/16/2018


트위터보다가 족터져서 ㅋㅋㅋㅋㅋ

정확히는 레잇레잇쇼 (제임스코든쇼) 트위터 담당자 vs 방탄소년단 미국팬들? 

 

방탄소년단이 미국을 입국하고 오늘 제임스코든쇼 녹화를 하나봐

레잇레잇쇼는 방탄소년단 출연으로 때아닌 핫플레이스가 ㅏ되고....

 

미국팬들은 언제 방송되냐, 아무것도 모르는 팬은 오늘 방송되는거냐

다른 해외팬들은 방송시간이 동부기준인지 서부기준인지 모르겠다 혼파망됨 ㅋㅋㅋㅋㅋ

결국 보다못한 레잇레잇쇼 담당자는 트윗을 남긴다 

 

 

 

비티에스 팬들아 우리 방탄소년단 출연 기대하고 있엉 정말 재미있을거야.

근데 좀 오래 기다려야 될거야. 늦게 방송될거거든. 오늘 방송되는게 아니야!

 

 

그걸 본 방탄소년단 팬들이 다시 미친듯이 댓글을 달기 시작하고 

그 중 한명은 쌩뚱맞게 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이렇게 하는게 어때? 

(★레잇레잇쇼 프로필 사진 참고)

 

 

....?

 

 

 

...^^.. 시러 ㅡㅡ (짤이라서 따로 더 첨부)

 

갑자기 방탄소년단 팬들 트윗에 답변을 달기 시작한 레잇레잇 트윗 담당자 ㅋㅋㅋㅋㅋㅋ 

 

 

 

 

 

 

 

먼저 도발했던 방탄팬은 태연스럽게

 

응응 알려줘서 고마움. 우리 애들 잘부탁해!! 라고 당부 트윗을 남김 ㅋㅋㅋㅋㅋ

 

 

그후로도 계속 고맙다 ㅠㅠㅠ 우리애들 잘부탁해 ㅜㅠㅠㅠㅠ 라는 트윗이 남발하고

레잇레잇 트윗 담당자는 다시 또 댓글을 남김 

 

 

 

ㅇㅇ 기다려줘서 고마워. (코든 짤부자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고 귀엽다고 ㅠㅠㅠ)

 

 

 

방탄팬: 너 내 새로운 최애 심야방송임 ㅇㅇ ㅋ

 

 

 

담당자:

 

 

예아~! 

(짤 몇개 갖고 있는거냐 담당자 ㅋㅋㅋㅋㅋㅋ)

 

근데 방송 못기다리겠는 방탄팬 등장 

 

 

 

그냥 오늘해줘 

 

(돈 내미는 짤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후로 뇌물 건내는 팬들 속출 

제발 

 

 

 

 

더 줄까?

 

 

 

 

 

흠....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이군... (심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다 (눈물 흘리는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짤에는 짤로 응수하기 시작한 레잇레잇 담당자 

 

 

 

 

고마웡 (하뚜)

 

 

 

 

나두 하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성 뭐냐고 ㅋㅋㅋㅋㅋ 

 

 

 

 

 

 

(오 하자는 거냐) 그래, 짤대결 난 준비됨 ㅋ 

 

 

 

 

..ㅋ

있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후로 방탄팬 vs 코든의 짤대결이 시작됨 ㅋㅋㅋㅋㅋ

 

이걸 본 방탄팬 1인

 

 

코든이 방탄팬 트윗 다 읽으면 이렇게 될거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ㅠ)

트위터하다가 유쾌해서 퍼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잇레잇 담당자: 방탄에 대해 트윗하면 일어나는 일

 

(사진 설명: 댓글이 너무 많아서 read more뜬 상황 ㅋㅋㅋㅋ 레잇레잇 트윗에서 사상 최초 ㅋㅋㅋ)

 

 

 

 

리플들을 읽으려 노력하고 있어....★

 

(괜찮다... 나는 괜찮ㄷr.... )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