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시즌1 움짤털이 고훈정 위주 훈르신 인기정상

반응형
728x170

셀프 에스코트하는 훈르신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짤줍하다가 커여워서ㅋㅋㅋㅋㅋ
 
주나니 있을때는 주나니 에스코트하다가 없으니까 셀프 에스코트
 
 
주난아 니자리 여기ㅇㅇ
 
내 자리 여기ㅇㅇ

뭔가 나올때부터 집중하게하는 힘이 있는거같음
근데 그게 특정 뭘딱 집을수는없고
표정 제스쳐 무대에서 걸어나올때 목소리
 
이런게 전체적으로 간지나는거같음

 

 

팬텀싱어 시즌1 시절 고훈정 덕질 자료 모음

참고로 시즌1 원픽은 고훈정 곤졍 목소리 성악이랑 뮤지컬 발성 왔다갔다 하면서 팔색조인데 그 와중에 사람들 지휘하고 전략짜는 뇌섹남 재질에서 발려버렸던 기ㅣ억  곤뎡 그 외모에 말투가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인태야 기다려 짤 ㅋㅋㅋㅋㅋㅋㅋㅋ(feat.유슬기)

폴더정리하다가 나온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업 성악에 개그 같이하시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포디콰 결승심사평 + 대기실인터뷰 시즌1 (손태진X이벼리X고훈정X김현수)

캡쳐 정리하면서 찌는 포디콰 첫 심사평 (feat.윤종신, 윤상, 김문정) #심사평 윤종신: 사실 음악에 무슨 작전이 있겠습니까만은 어쨌든 경연이다 보니까 ‘어떤 식으로 전략을 짜느냐’는 분명히

blessingyear.tistory.com

 

[팬텀싱어] 포디콰 결승 연습영상 캡쳐 시즌1(손태진X이벼리X고훈정X김현수)

드디어 11일 팬텀싱어 시즌2 방송?!! 뚀잉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 시즌 1 추억팔이 겸 포디콰 연습영상 캡쳐위주 모음! 이때 포디콰 처음 결성되고 시간은 촉박한데 맞춰본 적은 없고 다급할 때

blessingyear.tistory.com

 

 

 

춤추려고 자켓 옷 벗는거 ㅇ뭐이리 섹시할일????????

 

 

도니매력

록이가 없었으면 절대 불가능했을 배웅.
ㅡ후회없다 멋진 무대였다.
복습할수록
도르신 매력쩌네
애들 배려하고 진실하고 웃기고
아둥바둥 안절부절 의기소침 따위 없어
최선을 다하되 후회하지 않는 자신감
의연함은 진짜 저런 거
 
우쿠렐레 하면 저 멘탈 되나
앞으로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활동도 많이 해라 제발
팬싱 마지막이라니 슬퍼

난 이 부분에서 곤졍 표정 변화? 얼굴 근육 변화? 보면서 뭔가 이 둘이 각별한 사이라는 게 느껴졌었음 
사실 우리나라에서 학생들 생각은 되게 무시당하기 일쑤고 특히 18살이나 차이나는데 저렇게 경청하기 쉽지 않은데
곤졍도 멋있고 주나니도 멋있어;ㅅ;

 

인기정상에게 너무 고맙

밤이라 그런지 비베레 뽕이 차오르는데
들을수록 하나하나 디테일이 느껴져서
지난주 문감말을 빌려보자면 이곡을 들려주기위해 얼마나 노력했을지 상상도 안감
으르신들ㅠㅠㅠㅠㅠ


예선부터 전부 다시 봤는데
노래 시작 전 서 있을 때나
프로듀서 인사할 때나
노래할 때나 몸 선이 참 깔끔하다.
흐트러진 느낌이 전혀 없음
그래서 더 보는 사람들 시선을 집중시키는 지도
확실히 뮤배임

도르신은 

모든걸 내려놓고 초월한 의연한 도르신...
 
아 힐링된다 ...

엘베 권베로 웃겨드림

ㅍ엘베앞에서 진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베도착 생중계
...했는데 뒤에 ㅋㅋㅋㅋㅋㅋ아 이때 본방보다가 미치는 줄 알았는데

 

보다못한 작가가 빨리 가라는데
엘베 문 안 닫힌다며 존나 헐랭미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행톤이랑 말투 너무 달라지는게 뽀인트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