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슈가의 귀여움+섹시모먼트 짤털 #Suga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_twt #TwitterBestFandom #TeamBTS

반응형
728x170



방탄!!!!!!!!!!!!!!!!!!! 

오늘!!!!!!!!!!!!!!!!!!!!

MIC DROP Remix RIAA Certification

맠드랍!!!!!!!! 리믹스가!!!!!!!! 

미국레코드협회 골든디스크 확정!!!!!!!!!!!!!

줜나 아 진짜 슈스다 슈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깐 울고와도 댐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잔촤 하루하루가 짜릿해

방탄소년단 x 아미 진짜 보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격의 방탄 2018년 슈스길만 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Contrats!!! 

BTS x ARMY x Desiigner x Steve Aoki


기뻐서 찌는 내 최애 민슈가 짤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야 방탄 다시한번 축하

외랑둥이들 진짜 사랑해


그리고 진짜 외랑둥이들 건드는거

지금 네 할많하않

그냥 다 투표 ㄲㄲㄲㄲㄲ


결론:

사랑스럽고 귀엽고 

섹시하고 시크한

민윤기하세요


#귀요미 #여러분힙합은죽었어여

#사이퍼 #카리스마압살 #민슈가

#나를힘들게하느으으응ㄴ







구석에 있는 민ㅇ융기를 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위 민윤기 존나 멋있음🙌🙌🙌



자몽슈가 한번만 더해주라 윤기야 (광광

불타민윤기도 최고다..그레이민윤기 최고다👏👏👏👏

녹설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탈색만 몇십번했다는 녹설탕ㅠㅠ

마지막은 전설의 레젼드 존나쎈 민윤지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