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3주년 가족사진 3RD ANNIVERSARY #BTSFESTA2016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오피셜 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사진 찍은 방탄
BTS FESTA

원래도 진짜 가족같은 방탄인데 
오피셜계졍으로 가족사진이라 하니까
뭔가 몽클뭉클

파릇파릇한 배경
3주년인데도 뭔가
지금 보니까 되게 
앳되보이는 얼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긍

저 밑에 정장샷은 뭔가
꼬맹이들이 수트를 입어서 그른지
학교 졸업사진 같다고
우정사진 이런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뭉클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