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전정국 짤/움짤

반응형
728x170
이름은 정국 스케일은 전국
막내온탑 전정국

(순서대로 움짤 찌려고 했으나 실패 주의)

먼저 뽀시래기 시절 막내미
쑥쓰쑥쓰럽












형아들이 함께해준 입학식과 졸업식

업어키우는 막둥이






정구기 입학식과 졸업식

((쥐미니 정국맘))




형들을 보고 많이 배웠다는 정구기......

미자 떼는 기분 어떻냐고 했을 때 영상이 있는데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숨겨왔던 비글미 

대방출하기 시작하면서 씨걸도 등장하게 되고...
























황금막내가 괜히 탄생하는게 아님돠









얼마나 보고 싶었어요?

쉿쉿 내가 더

\ 아미사랑 정국사랑 /










형들이 막내를 키우는 방법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