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진 잘생겼다는 소리를 들을 때 두 멤버의 반응 방탄소년단

반응형
728x170
잘생겼다는 소리를 들을 때 두 멤버의 반응
처음엔 못들은 척 하지만하하가 계속 말하니까 부끄러워함ㅋㅋ미국의 한 영화사이트에서 세계 미남 1위로 뽑아하루 종일 실검 1위에 올랐던 뷔
시상식 레카에서 세계미남 1위 언급하는 MC부끄러워하는 뷔ㅋㅋㅋ
MC : 세계미남 1위 포즈한번 보여주시죠~!~!(RM은 뷔한테 왜 인사..?)
제이홉 : 세계미남 1위 사실인건가요~~~슈가 : 세계 1위 답네~~뷔 : 아 진짜 그르지마여
(계속 쫓아다니는 제이홉)뷔 : 아 진짜 뭐하는거야~~~~~!박서준 인스타
 
dntlrdl=최우식ㅋㅋㅋㅋ
최우식 옆에 있던 사진ㅋㅋ박형식 인스타
 
인스타에서도 저 정도면화랑형들 만나서 얼마나 놀렸을지ㅋㅋㅋ
자신이 유난히 잘생겨보일 때
뷔 : 내가 뭐가 있을까..;;;
길거리 걸어가고 있으면 사람들이 힐끗 쳐다볼때...ㅎㅎㅎ진
 
 
 
뷔와 같은 질문을 받은 진
Just look mirror..watch my face...wow, hansome!! 이야아~~~(엄지척)
 
 
외국에서도 많이 해쉬태그 됐던 '왼쪽에서세번째남자'
 
 
철부지 형 덕분에 항상 사과하고 다니는 리더 동생
 
 
 
 
내가 월와핸인데!!!!
MC : 월드와이드 핸썸, 방탄소년단입니다.진 : 그게 바로 접니다~
 
 
 
 
 

 

 
 
 
 
 
 
 
이 얘기를 듣는 동생들의 반응
 
그렇다고 한다
Measure
Measure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