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남준 BTS RM 파헤치기 김남준의 모든 것 1

반응형
728x170

 

 

 

 

나에겐 힘(power)

너에겐 him(RM)

을 드립니다.

 

 

 

 

 

 

 

 

 

 

 

 

본격 금요일 연차기념 요즘 남준이 좋아서 죽기일보직전이라 찌는 글🐨

(단짠)(단짠)

 

 

 

 

 

 

 

 

 

 

 

 

 

 

 

 

 

저는 똑똑하진 못하지만,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눈과 귀와 마음을 열고 배우며 노력합니다.

무엇보다 나는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사랑이 있음을 믿습니다.

 

 

 

 

 

 

 

 

 

 

 

 

 

 

 

 

 

 

 

 

 

시작부터 내가 환장하는 은발+청발 준이

 

 

 

 

 

 

 

 

 

 

미쳤다 섹시 미쳤다 아주 미쳐버렸다..

 

 

 

 

 

 

 

 

 

 

 

 

 

 

 

 

 

 

 

 

 

 

 

 

 

 

 

 

 

 

 

 

 

 

 

 

 

 

 

 

 

 

 

 

 

이 날 약간 남준이 미모 약간 미친것같은데....?..

 

 

 

 

 

 

 

 

 

 

 

 

 

 

 

 

 

 

 

 

 

준이는 본격 우리장르,

 

 

 

 

 

 

피지컬 천재

 

 

 

 

 

 

 

 

 

 

 

준아_다리가_왜_거기서_나와_짤_gif

 

 

 

 

 

 

 

 

 

 

 

 

 

 

 

 

 

 

 

 

 

 

.....스크롤 하나에 다 안찬다..진짜야..진심이야...

 

 

 

 

 

 

 

 

 

 

 

 

 

 

 

 

 

 

 

 

 

 

 

 

아니 준아..다...다리가...다리가 어디까진겨....!!!!

 

 

 

 

 

 

 

 

......ㅇ<-<......삐--------

 

 

 

 

 

 

 

 

 

준이 등빨 현실이냐???????

 

 

 

 

 

 

 

 

 

 

또 준이는 우리장르,

 

 

 

oh 으 른 섹 시 oh

 

 

 

 

 

 

 

 

 

 

...그냥 립밤바르는게 이렇게 섹시할 일이냐고

 

 

 

 

 

 

 

 

 

 

 

 

 

 

김남준!!!!!!!!!!!!!!!!!!!!!!!!!!감안안도!!!!!!!!!!!!!!!!!!!!!!!!!!!!!!!!!

 

 

 

 

 

 

 

 

 

 

 

 

 

 

 

 

 

 

진짜 이거 너무 섹시하다..너무..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 이 틧 올라온날 한 9시간정도 죽었다 깨어났잖아.

 

 

 

 

 

 

 

 

 

 

현실설렘 쩔어벌이는 남준..

 

 

 

 

 

 

 

설레 뒤져벌임....

 

 

 

 

 

 

 

 

 

 

 

 

 

 

너무 더워서 헛웃음이 나오지만 이게 뭐라고 난 그렇게 설렌다 준아...

 

 

 

 

 

 

 

 

 

 

 

 

 

 

 

 

 

 

 

 

 

 

 

 

 

 

 

 

 

요즘 진짜 준이가 올리는 셀카 하나하나 다 주옥같다 아니야?...레전드 갱신이라고....

 

 

 

 

 

 

 

저기 누구 강형욱님 전화번호 아는 염 있어? 내가 지금 급하게 랩모니랑 이야기를 해야해서^^

 

 

 

 

 

 

 

 

 

 

이런 남준이의 또 다른 자아는 ,

 

 

 

 

🐭 넌~랩만 해!

🐨 아니! 그냥 불만 ㅋ..

🐭 해주면 먹기만해. 주는대로 먹어

🐨 하...

 

 

뭐든지 뽀사버리고 쪼사버리는 파괴몬스터.........

 

 

 

 

 

 

 

 

 

 

 

 

 

 

 

 

 

 

 

눈치보는거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지 통통 튀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이 손만 닿았다면 우당탕탕 다 뿌서져벌임

 

 

 

 

 

 

 

그가 머문 자리,,,,,,,,,,,

 

 

 

 

 

 

 

 

 

 

 

 

 

 

 

 

본인에게도 예외가 아닙니다

 

🐯..(깜짝)...아이...형......

 

멤버들에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 저는 남준이가 무릎을 좀 조심했으면 좋겠습니다!

 

 

 

 

 

 

 

 

 

준이 옆에서 영원히 고통받는 탄이들

 

 

 

 

 

 

 

 

불타에_등장한_불도저_gif

 

 

 

 

 

 

 

 

 

 

 

 

 

 

 

 

 

 

 

 

 

 

 

 

 

 

 

이젠 신기할 지경이야 정말....

 

 

 

 

 

 

 

 

와이라노!!!!!!! 뚜껑 똑바로 닫으라고!!!!!

 

 

 

 

 

 

 

 

 

7년째 함께 살고있는 애들은 그저 익숙~

 

 

🐯 🐨 🐭

 

 

🐨 어! 잠깐만!!

 🐭 🐯 (왱)

🐨 ....

 🐭...빨리 갔다와

🐨 (응)

 

민윤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가 어! 하자마자 빨리 갔다와~ 뛰어 뛰어~ 함ㅋㅋㅋㅋㅋㅋ

 

 

 

 

 

🐭 진짜 농담이아니고 하나도 안놀라워-ㅅ-

 

윤기..그래보여^^ 이와중에 김태형은 준이 뒤돌아가자마자 지 갈 길 가고있었음^^

 

 

 

 

 

 

 

 

 

동갑친구 구사즈, 호비가�� 쓰는 남준이 사용설명서!

 

 

 

애칭: '남준이니깐…'

물건을 깨트려도, 실수를 해도, 춤추다가 남준이한테 맞아도...

.

.

'남준이니깐…'

 

 

 

 

 

 

사용시 주의 사항: 어딘가..다칠 수 있음...사용시 주의....

 

 

 

 

 

 

 

 

 

 

 

 

뭐든 다 뿌실지라도, 남준이는 남준이만의 감성을 갖고 있읍니다🐨

 

 

 

 

 

 

 

 

 

 

 

 

 

 

 

 

 

 

 

 

꽃게 하나에도 마냥 행복한 코야🐨

 

 

 

 

 

 

 

 

 

준이의 '소확행', 작지만 확실한 행복

 

한적한 숲,공원을 걷기도 하고, 가끔은 잔디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는것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그나저나)(준아)(저게 사슴..?)

 

 

 

 

 

 

 

 

 

 

 

 

 

 

산책하다 만난 작은 개구리에도 행복~🐸

 

 

 

 

 

 

 

 

🐨 다람쥐야~~~! 안녕~~!! 🐿

 

 

 

 

 

 

 

 

 

 

 

 

🐨 폭포야 안녕~ 다음에 또  올게~!!

 

 

 

 

 

 

 

 

 

그래도 최근엔 멤버들을 소중히 대하는 듯^^..

 

 

 

 

🐨 (톡톡)..(형)....(톡톡톡)....

 

 

 

 

 

 

 

 

 

 

 

쥐민이가 🐥 지어준 남준이 별명, 772 🐨

 

 

 

 

🐨 안녕 달~!! 즐거웠다~~사랑해!! ♡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사랑과 은하수가 있음을 믿는 남준이🐨

 

 

 

 

 

 

 

 

 

 

 

 

 

 

 

 

 

 

 

 

 

 

 

 

 

 

 

 

 

 

 

 

 

 

 

 

 

 

 

 

 

 

 

 

 

 

 

14년,15년 가장 힘들었던 시기, 씩씩하게 아미들을 위로했지만,

 

 

 

 

 

 

 

 

 

 

 

 

 

 

 

 

 

한참을 망설이다가 꺼낸 한 마디

 

 

 

 

 

 

 

 

 

 

 

 

 

 

 

 

 

 

 

 

 

 

 

 

 

 

 

 

 

 

 

 

 

 

 

 

 

 

 

 

 

 

그 결과,

 

 

 

 

 

 

 

 

 

 

 

 

 

 

 

 

 

 

 

 

 

 

 

 

 

 

 

 

 

 

 

 

 

 

 

 

 

 

 

 

 

 

 

 

 

 

 

 

 

 

 

 

 

 

 

 

 

 

보~란~듯~이 증명 ^^7

 

 

 

 

 

 

 

 

 

 

 

 

 

 

 

'내가 뭐랬어, 이길 거랬잖아.'

 

 

 

첫 번째 팬송이었던 '둘 셋' 에서는 '괜찮아.하나 둘 셋 하면 잊어, 그래도 좋은 날이 앞으로 많기를' 하던 애들이

두 번째 팬송인 이번앨범 수록곡 'Magic shop' 에서는, '결국 우리는 해냈고,이 기적은 우리가 함께 만든것이다.' 라고 하고있읍니다. 

 

 

 

 

 

 

 

 

 

 

 

 

 

 

헤이러들에게 전하는 메세지 'MIC drop'

 

 

 

 

 

 

아무이유없이 남을 비하하는 사람들,

 

렇게 사는 사람들은 그냥 그렇게 사는거죠

 

 

 

크~~!!~~!!~!!~!!~ 지존까리~!~!~!^^7

 

 

 

 

 

 

 

 

난 더 이상 볼 일 없고, 안녕이다

 

 

 

 

 

 

 

 

 

 

 

 

 

 

 

사이다 오조오억개 드링킹에 헤이러들 뼈를 때리다못해 뽀사버리는 랩라, '땡'

 

 

 

 

 

 

 

 

 

 

 

 

 

 

 

 

 

 

 

 

 

 

 

 

 

 

 

 

 

 

 

 

 

 

 

 

 

 

 

 

 

 

 

 

음악을 하면서 많은 상처를 받았지만, 포기하지않고 끊임없이 음악을 통해 메세지를 전달하고,사람들과 교감하고싶어하는 남준.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비판은 겸허히 받아들여야하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어느 누구도 완벽하지 않기때문에,,

자기가 맞다 그러면 그건독단이죠.'

 

 

 

 

 

 

 

 

 

 

 

 

 

 

 

 

 

 

 

 

 

그 동안의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자신의 과오를 인정하고, 그에 대한 비판을 겸허히 수용하며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남준이.

 

 

 

 

 

 

 

 

 

 

 

 

 

 

 

 

 

 

 

 

 

 

 

 

 

 

 

 

 

 

 

 

 

AMA퍼포머로 미국에 갔을 때,

 

'what's the craziest thing a fan has done for you guys to show their their leaders their loyalty affection'

(일단 들리는대로 자막보면서 쓴건데 확실하지 않을 수 있읍니다..)(머쓱타드)

 

라는 질문을 받았어.

 "너희 팬들이 너희들에게 충성심,애정을 보여주기위해 했던 가장 미친 짓은 뭐야?"  

한마디로 그냥 극성팬,광팬들이 너희한테 했던 가장 비정상적인 짓이 뭐냐는 뜻

 

 

 

 

 

 

이 때 남준이가 마이크를 넘기면서 말을해서 잘 들리진 않았지만 우리으 포테이토그랜드마마..감자밭할매님이 남준이가 이 말을 '팬들이 했던것 중 가장 대단했던 것' 으로 통역을 했다고 그러네.....남준...........

 

 

 

 

 

 

 

 

 

 

 

 

 

 

 

 

이것저것 다 뿌시는 남준이 작업실에 놓여있는 가족사진

🐨🐹🐭��🐥🐯🐰

 

 

 

 

 

 

 

 

 

 

'94년생 김남준 알지 방탄소년단.런치란다.

지금 그 나잇대 그 새끼 만큼 못하면 걍 접어라.

부모님 등골 빼먹지 말고 제발'

 

 

 

 

 

 

 

 

 

 

 

 

 

 

 

 

 

 

 

 

 

 

 

 

 

 

 

 

 

데뷔전 부터 이미 유명했었던 남준이는

솔로로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었지만, 방탄소년단을 선택!

 

 

 

 

 

 

 

 

 

 

 

 

 

16년, 서가대에서 혼자 퍼포먼스를 하게 된 남준이

 

 

 

 

 

수 만명 팬들 앞에서 공연을 하는 남준이지만, 유독 긴장한 코야🐨

 

 

 

 

 

나 진짜 이 영상보고 너무 마음아프더라ㅠㅠ

팬들이 아닌 일반 관객석 사이에서 등장하는게 무섭다는 남준이ㅠㅠㅎr...특히나 저 때는 16년도 초..

 

 

 

 

 

 

남준이 벌스가 시작되고, 긴장한 채 관객석들 사이에서 걸어나오는 준이

 

 

 

 

이런 남준이를 기다리고 있던 건

 

 

 

 

🐹🐭��🐥🐯🐰

 

 

 

 

 

 

 

남준이 대기할 때부터 애들은 목빠지게 준이만 찾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김남준 저깄다 김남준~!!

🐰 램몬형 어디....

 

 

 🐭민윤탱 슬슬 이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저기 김남준 저기~

🐰 ..램몬형..램몬형..

 

 

 

남준이 벌스 시작,

 

🐭씐나~~

🐰 .....!!!! 씐나!!!!!!!

 

 

 

🐯 !!!이거!!!남준이형 목소리!!!

🐥 호우!!!!!!

 

 

 

남준이 올 때까지 쪼르르 기다리기 🐹🐭��🐥🐯🐰

.

.

.

이거 할라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