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흑발 모음 (앓다죽을흑슈가) + 방탄 멤버들 머리색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어제 슈가 생일을 보내고

슈가 흑발 타래가 갑자기 보고 싶어서 찌는

흑슈가 모음

흑흑 윤기야 얼굴이 하얘서 블랙 찰떡인거

너도 알고 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초초쿨라이트에 다리 초초얇은 민슈가

그냥 너라서 취향인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앓다죽을 민윤기 흑발 흑흑














+

추가로 민윤기 염색 시리즈

나중에 탈모오면 빅히트에 청구하겠다던 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적이고 너무 민윤기 너답다 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 염색도 잠시 구경



남준이 이 사진 보니까 이 머리색인지

아마 애쉬그레이였나 더 밝은 색인지

셀카레전드 급 사진있는데

그거 어디갔지 진짜 보고 홀린듯이 저장했는데

세상에 내가 남준이 얼빠까지 될 줄은 몰랐는데

그 사진이 너무 레전드라서 .....

그 사진 어디갔지..... 나중에 남준이 스페셜 때 올려야지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