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j-hope) Daydream (백일몽) 뮤비 움짤 모음 (색감대미친)

반응형
728x170



일단 박수부터 치고 시작합니다

(bgm 자동재생 주의)







호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쁨폭발했네 거기다가 손가락까지 스웩이 타고 넘치면

게다가 뮤비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료로 푸는 음원에 이런 뮤비 뭐야 빅히트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 너무 개쩔고 호비도 너무 개쩔고

이거 뭐 움짤을 안찔 수가 없잖아


다음에 가사 모음 찔까 기사도 좋은거 많이 뜨던데

인터뷰 찔까 아 떡밥 홍수 행복한데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 분신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놀랐잖아








이건 텀블러에서 주운건데 만드신 분 

뭘 아시는 분 bb







호바 진짜 뿅뿅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