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JIMIN] 뷔 지민 95 구오즈데이

반응형
728x170

 

9월 5일 구오즈데이

태형이가 이틀만 늦게 태어났어도 둘이 친구 아님

태형(95.12.30) 지민(95.10.13)

방탄은 년도대로 나이를 정하기때문에 잘못하면 태형이가

지민이형이라고 할수도 있었지만 이틀 빠르게 태어남 ㅋㅋㅋㅋ

나 왜 이 사진만 보면 눈물나는지 아시는분 구함

이 셀카 최애임

만다꼬 다시 할 생각 없는가 자네들?

 

지민이 놀리기 대장 ㅋㅋㅋㅋ

 

 

 

 

 

애들아 영원히 구오즈하자고(?) 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