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요리고자도 쉽게 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 닭가슴살 고구마 스테이크

반응형
728x170

1/2/2014 Archive


 

완성샷부터 보시겠습니다

 

들어가기에앞서..

(나는 요리고자야.. 이유는 나중에 알게될거야..ㅎ..ㅎ....ㅎㅎ)

 

 

 

 

필수재료:양배추,닭가슴살2덩이,고구마,소스

(소스는 하고싶은걸로해! 난 집에 발사믹식초있어서 발사믹식초를 이용함!)

 

부가재료:양파,파프리카,파슬리

(부가재료들은 굳이 없어도된다능 메인이 아니니께)

 

 

1.고구마와 양배추를 찌고 닭가슴살을 물에삶아서 익혀버렷

 

 

 

2.고구마를 으깨으깨으깨버렷!

난 고구마 반개정도 으깨니까 맞더라.. 하고싶은만큼 하면 된다눙

난 참고로 대충으깼음 ㅎㅎ..밤고구마라 잘안돼

 

 

 

3.양배추 괜찮은놈을 골라 깔고 그 위에 닭찌지를 올려주세요.. 

나는 2장 깔았습니다만?

감싸기 편하려고 일부러 두장 깔았어.. 두장을 겹치지말고 약간 교차시켜서 깔면 편해 

 

 

 

 

4.으깬고구마를 사정없이 올려버려! 나는 밤고구마야..

그래서 애들이 뭉치지못하고 마구 흩어지뮤ㅠ

호박고구마가 좋을거같다능

 

 

 

 

5.그위에 다시 닭찌찌를 덮어버려! 그리고나서 이거를 양배추로 감싸면돼!

 

 

 

 

6.이것은 곁들어먹는 요리.. 파프리카와 양파를 썰어버렷!

난 양파 저렇게써는거 좋아함 깍둑썰기도 굿!

그리고나서  프라이팬에 기름두르지말고 물뿌리고 물로 볶아버렷!

 

 

 

 

 

그리고나서 뭔가 너무 금방 뛰어버리는거같지만 ^^..

 

 

7. 말이한 닭가슴살스테이크를 칼로 썰어염 (자유롭게썰엇!)

위에 발사믹식초 드레싱을 뿌리고 파슬리를 파슬파슬..

곁들어먹는 볶음채소도 데코레이션하고 파슬파슬..

 

다행히 이번엔 저번처럼 파슬리를 엎는 실수따위 하지않았다 ^^!

 

 

그리고 완성샷..☆

 

 

 

메인요리의 확대샷..☆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