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믿고간다는 이영자 맛집 정보 (서울 존맛탱 맛집 리스트 정보글)

반응형
728x170
김생민 지갑도 열게 한다는 이영자 맛집
미각이 섬세하다고 해야 하나 대단한 것 같음
약간 음식 보는 안목이 있나봄 = 절대미각
주변에 이런 친구들 꼭 한명씩 있는데
어디 먹으러 갈 때 완전 정보통이라 좋음
맛집 얘기하면 걍 신뢰가는 사람들


출처: 인티/MBC







숙이언니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