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카페] 은파호수 옆 전망좋은 카페베네

반응형
728x170

은파 자주 놀러가긴 하는데 주변 카페나 맛집은 안가봄

오랫만에 연휴라 가족이랑 띵까띵까 놀다가

주변에 호수 보이는 곳 카페에 커피마시러 가자 했는데

주변 카페가 카페베네 뿌니 안보이길래 하는 수 없이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베네랑 감정있는 건 아님

암튼 은파물빛다리랑은 거리가 꽤 됐었고

물빛다리 근처 카페는 전망이 그닥 좋진 않아서 여까지 옴




어쨌든 기대 하나 안했는데 신메뉴도 있고

일단 2층이 있어서 전망이 좋았다

연휴임에도 사람이 바글거리지도 않고

어두워지는 찰나에 가서 해떨어지는 것도 구경하고

어둑해지니까 실내 조명 풀가동하는데

그것도 나름대로 인테리어 덕분인지 암튼 따뜻해 보임.

이것저것 생각보다 잘해둬서 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칸막이가 쳐져있는 아예 실내도 있고

아예 바깥 루프탑처럼 베란다로 나가면 ㅋㅋㅋㅋㅋ

뻥 뚫린 바깥에서 앉아있을 수도 있음

근데 서늘해지니까 넘나 추워져서 안쪽으로 자리 옮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루프탑 쪽 - 엄밀히 루프탑 아니지만

어쨌든 저 베란다 쪽 너무 자연과 가까웠는지

거미줄이랑 거미를 실시간을 구경할 수 있었다.

관리좀 해주면 좋을 듯......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