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리노트 저렴이 버전 투썸다이어리 - 트레블러스, 속지

반응형
728x170

11/22/2016 Archive


 

 

기존 미도리 트레블러스

 

 

 

 

 

 

쿠폰할인가로 49500원 나와도 학생인 나에게는 넘나 비싼것....

 

 

 

 

 

 

그렇게 맘을 접고.....

눈앞에서 떠다니는 가죽다이어리를 끙끙 앓고 있을쯔으으음

 

 발견한 이것........

 

 

 

투썸 다이어리 !!!!!!

맨앞에 놓여있는 갈색 가죽다이어리!!!

누가봐도 미도리저렴이 버전이자나요???/?

 

 

 

짜란 포장박스는 요러케 돼잇어!!

 리본도 묶여있는데 내가 너무 이성을잃고 뜯어버려서 업당 ㅠㅠ

 

 

박스 열자마자!! 이러케!! 들어있오

하앙 존예지아너..../????(지극히내취향)

 

 

구성...?은 이렇게 돼있엉 저 뒤에 보면 끈하나가 더 있어서 갈아끼우거나 할수 있다능!!

가죽이 광택이 나긴 하는데 저정도로 뻔쩍뻔쩍하게 코팅돼있는건 아니고

구부리면 부드럽게 휘어질정도로! 그렇게 딱딱하진 않어!!각이 조금 잡혀있긴 한데ㅎㅎ

 

아 그리고 가죽이라 그런가 냄새가쫌 있어!!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약간 사과향섞인? 가죽냄새가 나는거 같아!!(비염2n년차)

심하진 않고 킁킁 코에 대고 맡아야 나는정도ㅎㅎㅎ(+축농증)

 

사이즈는 이정도라고 생각하면돼!! 생각보다 크지...??

에이포용지 반접은 사이즌데 그거보다 가로가 쪼금 더 얇아!

나중에 속지 추가로 살때 a6로 사야할듯.... 안그럼 옆이 튀어나올거가타ㅠㅠ

아님 미도리트래블러 오리진 사이즈로 사면 될듯!!

 

 

구성은 이렇게 돼있어!!

먼슬리, 위클리, 비닐지퍼백(?)

저거 다 끼워져 있는데 내가 보여주려고 풀어놓은거임ㅎ

커버 안쪽은 밖과 다르게 코팅이 안돼있어!

 

 

이렇게 기다란 줄에다가 공책을 끼워넣으면 된당!!

 

 

 

 

이렇게에에에 끼워넣음댕!!

사실 첨에 미도리노트봤을때 어떤식인지 잘모르겠더라고.....

 

이제 상세한 구성 보여줄게!!!

첫번째로 위클리야!

 

 

요렇게 왼쪽페이지에 월~일을 기록할수 있고

오른쪽엔 그냥 무지라서 주마다 프리노트가 하나씩 나와.

 어짜피 나는 일기보단 일정위주로 적을거라 위클리가 이정도면 괜춘!!

숫자도 내가 적는거라 쓰고싶을때마다 쓸수있당

 

단점:32주밖에 없어서 1년다 못채움

 

 

다음은 먼슬리!!

나는 이거 찍고 먼슬리를 앞으로 땡겨왔엉 ㅎㅎㅎㅎ 역시 먼슬리는 맨앞에 있어야 제맛

 

일단 이렇게 2016년이 나오고, 뒷장엔 17년도 있엉!

 

이렇게 2015.12~2017.1월까지  14개월이 있구!

주말이 저렇게 회색으로 표시돼있어. 이점이 나는 별로 맘에 안듬 ㅠㅠ

이게 끝나면 프리노트가 들어가는데 16장, 총 32면이 들어가!

 

마지막 비닐?백

2개가 들어있는데 왼쪽꺼는 주머니형식이고

 

 

 

 

이렇게 앞뒤로 투썸각인이 돼있엉

내기준 없으면 밋미ㅅ할수도 있는데 각인돼있어서 더 이쁜거같기도하고.....음..

이건 호불호갈릴듯..?

 

 

걍.... 옆에 안개꽃말린거 있더라고... 그래서 끼워봣어....

 

 

내기준 색깔은 이게 제일 비슷한거같아.

노란끼보다는 붉은끼가 더 많이 도는 브라운!

음... 버건디랑 갈색사이??

 

 

 

 

 

 

총평

 

 

미도리노트를 사고싶은데 돈이 없으면 사라

 

비교글보면 미도리가죽이 더 부들부들하다고함

 

 

장점: 싸다 (미도리저렴이) / 예쁘다/ 속지교환가능.. 타오바오에서 몇가지 더 사면 내다이어리가 세젤예일거같다

/가죽이 가격에 비해 고급짐(타다이어리에 비해)

단점: 조금 종이가 얇다 / 걍 다이어리에 비해 비싸다 / 다이어리안에 커피쿠폰이 없다ㅜㅜ 스벅이나 할리스는 있던뎅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Tip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