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클라우드 노래 다운 받는 법 - 사클 플레이리스트, 사클 사용법

반응형
728x170

11/14/2015 Archive


[사운드클라우드 곡 다운받기]

 

1) http://9soundclouddownloader.com/ <-주소창에 입력 후 창 띄어 놓은 후

2) 사운드클라우드에 들어가 다운 받고 싶은 곡의 url(주소창에 있는 그 주소)를 복사 해주세요.

3) 띄어놨던 1번 사이트로 갑니다.

4) 빈 칸에 복사한 주소 붙여넣고 옆에 주황생 다운로드 버튼 클릭해주세요.

5) mp3 파일로 변환된 음원을 다운 받아주세요.

6) 다운로드 된 폴더로 들어가 이름을 바꿔줍니다.

(저는 안 바꾼 상태에서 캡쳐했어요!)

 

이렇게 또 다른 곡을 추가로 추천해드리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Lauv - Reforget)

총 62곡!!!!

 

 

[사운드클라우드 사용법 - 플레이리스트 좋아요 눌러 보관하기]

 

1) 컴퓨터에서 들을 때

좌측 하단에 피카소 보이시죠? 그게 제 사클 계정이에요.

 

아무튼,

저 피카소를 누르면 사운드클라우드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게 되면,

 

이렇게 창이 뜨는데요, 이건 일단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플레이리스트의 좋아요를 누를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면

좋아요를 누를 수 있게 됩니다.

누르면 주황색으로 변해요!

변하는 동시에

우측 상단에 컬렉션에 저장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그럼 이 저장된 플레이리스트를 어디서 듣느냐.

계정의 사진과 아이디 옆에 작은 화살표 보이시죠? 사진에서도 보이네요.

그걸 눌러 주세요!

이렇게!

그 다음 Likes를 클릭 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좋아요를 누른 플레이리스트가 뜹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제가 만든 플레이리스트와 제가 좋아요를 누른 플레이리스트가 같이 뜨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노래들 들으시면 됩니다요!

 

2) 휴대폰으로 들을 때

(사운드클라우드 어플이 설치되어 있고 로그인이 되어 있다는 가정 하에)

컴퓨터와 같은 방법으로 계정을 눌러 주세요.

(지금 이 글은 작성 중이라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가 없어서

예전에 올려놓았던 글의 플레이리스트를 사용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운드클라우드 어플로 연동되는 버튼을 눌러 줍니다.

안드로이드는 잘 모르겠지만ㅠㅠ 아이폰이랑 같지 않을까요???

[열기]를 눌러서 사운드클라우드 어플로 이동한 다음.

이동되면서 이런 창이 뜹니다(설명충)

자, 연동되어서 사운드클라우드 어플로 넘어 왔어요!

이제 개인 계정으로 보관을 해야겠죠?

표시한 점 세개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이렇게 좋아요를 누를 수 있는 창이 뜹니다. Like!

Liked가 되었어요.

 

그런다음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개인 계정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짜잔!!!!!!

그럼 컴퓨터랑 거의 비슷한 창이 떠요.

좋아요 누른 플레이리스트로 노래를 들으면 됩니다!!!!!

(박수)(함성)

 

 

 

****

휴...

끝입니다!

사운드클라우드 좋아요 . 좋은 노래도 많고 사용법 익히면 편하고...브금으로도 쓸 수 있고...

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Tips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