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4 생활꿀팁 나혼산 이국주 남은 화장품 재활용 방법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0 오다쌤이 그린 원피

blessingyear.tistory.com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20(끝) 니가 나 없인 못 살잖아 영원히 너만 사랑할게 - 유치하고 유쾌했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9 피고 성춘향의 감정이 아직 유효하다는 것을 증명하겠습니다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 공개 선택 안됨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8 다시 사랑하게 돌아와 -

blessingyear.tistory.com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9 피고 성춘향의 감정이 아직 유효하다는 것을 증명하겠습니다 - 유치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8 다시 사랑하게 돌아와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Culture/TVNowhere Cafe2023-02-09 22:42 선택 안됨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7 이몽룡 암행어사 출두야 - 유치하고 유쾌

blessingyear.tistory.com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8 다시 사랑하게 돌아와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7 이몽룡 암행어사 출두야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Culture/TVNowhere Cafe2023-02-09 22:20 선택 안됨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6 씩씩하게 잘 살아 결국 사람은 다 살게

blessingyear.tistory.com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7 이몽룡 암행어사 출두야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6 씩씩하게 잘 살아 결국 사람은 다 살게 돼있어 - 유치하고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Culture/TVNowhere Cafe2023-02-09 22:04 선택 안됨 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5 흑화한 변학도

blessingyear.tistory.com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직진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봐 

진짜 얼굴 잘생이라 넘어가지 이거 스토킹일 수도 있어요 일소내하

 

다들 눈치 챘겠지만 일소내하=바둑남=초내 선배

(소내=초내, 앞으로는 쭉 초내라고 나옴)

아니 게임에서 결혼하는걸로 동반자가 생겼다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고ㅠㅠ존귀

진짜 양양이 얼굴보고 달렸던 드라마다

 

벌써부터 미미 쉴드침..♡

초내선배 모쏠이구나..a7

헤어 성형한 일소내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치하기 좋은 당일~

 

헐 초내선배 농구 복장이 아닌데요 ㅠㅠ

 

 

컴퓨터과vs화학과 농구 시합이 있는 날






효령이 존쿨 ㅋㅋㅋㅋ 대종이 효령 남친








맞는 말이네

쳐맞는 말






긴장하지 말라니까 농담하는거냬;;; 존멋;;















전혀 후배로 안보임.. 미미도 인기 짱인듯








초내선배... 치일 기술 대표였어........

 





농구장엔 초내선배 안와서 관객들 다 빠짐 ㅠ




약속=게임 결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소내하 이번 머리는 조금 당황스럽군요






나타나서 시비거는 소우요요 패거리

~밑에서부터 게임 유저들이 하는 대화들~









(얘가 소우요요=진수뷘)







진수, 요요처럼 행차하는 중





모짜르트, 우공, 몽키








ㅎㅎ 김칫국 잘 끓일듯


게임 유저들이 맘대로 비교해서 승패붙임


귓말을 모르는 유저들은 또 단톡방 오픈함 ㅠ



초내는 보고 무시
속으로 생각하는 미미






초내선배..모니터 보고 함박웃음...











미미의 질문에 대답 안하는 내하



(미미 속마음)





좋아하는 미미보고 웃는 내하 ㅠㅠㅠ





미미 사진이 학교 게시판에 올라옴;;; 열받은 이희







도서관에 온 초내도 미미 사진을 알게됨







애색기들 떠드는거 지켜보는 초내..
사진 속 가방보고 피시방에서 봤던 미미를 떠올림.. 초내선배 시력 좋네..










컴퓨터과 수재답게 바로 글쓴이 신상 턴 미미 ㅋㅋㅋㅋ






조광?ㅡㅡ;;





조광놈 찾으러 외대 온 미미





..? 멀리서봐도 빻았는데..





몰카범새끼 존나 당당하네ㅡㅡ이희야 잘생겼다며ㅡㅡ





못생긴 와꾸 못생긴 멘탈











천궁에 와보니 어떤 남자가 묶여있음





미미에게 혼내주라고 시키는 내하







이새끼 미미랑 내하 결혼할 때 헌신짝 드립친 새끼



무기 고르는 미미 ㅋㅋㅋㅋ 내하 쳐다보니까 고개 저음



이것도 도리도리



이건 ㅇ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1 ㅋㅋㅋㅋㅋㅋㅋㅋ





내하가 하는 말


ZzzZZz...







소우요요 친구들 나타나서 또 나댐

 




무시하고 갈 길 가는 존나쎄 부부
둘 다 잠수라서 대꾸 안하니까 왜 무시하냐고 ㅋㅋㅋ 쟤네 눈엔 zZ 안보이나봐




온도차 오지고 지리고 레리꼬

 

 

 

 

 

 


초내선배존자류ㅠㅠㅠㅠㅠ 근데 미미도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존잼이야
미친 헤어성형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다가 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 진짜 재밌당ㅋㅋㅋㅋ 꿀잼!!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