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16:13 선택 안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4 생활꿀팁 나혼산 이국주 남은 화장품 재활용 방법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0 오다쌤이 그린 원피

blessingyear.tistory.com

 

독특한 색감과 구도 사진작가 마리아 슈바르보바 작업물 MARIA SVARBOVA

아름다운 색감과 구도의 수영장 - 마리아 슈바르보바 사진작가 개인전 스위밍 풀 SWIMMING POOL MARIA SVARBOVAPics/BackgroundNowhere Cafe2023-02-22 17:58 아름다운 색감과 구도의 수영장 - 마리아 슈바르보바 사

blessingyear.tistory.com

 

방탄소년단 막내라인 뽀시래기 성장기 비글 관계성 맛집 BTS 동생라인 #뷔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가요대축제 서가대 무대짤 & 메디힐 스킨케어 광고 시절 포토카드 #BTS #지민 #JIMINCulture/MusicNowhere 천재 애옹이 민슈가 작사 Her 비하인드 스토리 & 방탄이 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

blessingyear.tistory.com

 

로우 클래식 서울 런웨이 패션쇼 시즌 모음 Low Classic Seoul Fashion Show

부내 철철 시크 리조트 휴양지 브랜드 Sonia Rykiel 시즌별 런웨이 모음Pics/Runway BrandsNowhere Cafe2023-02-21 19:02 선택 안됨 고전 명화 드레스같은 오버 프릴 브랜드 Simone Rocha 시즌별 런웨이 모음Pics/Runway

blessingyear.tistory.com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조광놈 ㅡㅡㅗ








미미는 소양이 과외하면서 종종 게임도 같이함




말 예쁘게하는 미미와 그런 미미한테 반한 것 같은 조광놈 ㅡㅡ





진수놈 패거리가 만든 영상은 '로위위위' 캐릭터가 진수놈한테 매달리는 내용이었음.. 미미 저격 영상ㅜㅜ


미미 열받음 ㅠㅠ

















초내선배 알았다ㅡㅡ!!











진수놈이 만든 영상 보는 초내선배







ㅋㅋㅋㅋ 우공










사진도 삭제해야지 미친놈아냐 이거









미미 훔쳐보는 조광놈ㅡㅡ;










엿이나 쳐드삼






존나싫어서 눈 감았는데 캡쳐 다시 안함
플러팅 수준 보소 ㅆㅂ 그거 범죄야 이 예비범죄자 ㅅㄲ야

 




조광놈 보내고 뛰다가 초내선배 발견한 미미



부끄러운 미미 뒤돌아서 반대로 뜀 ㅋㅋㅋㅋ







영상때문에 말걸었는데 진수놈은 대꾸도 안함 ㅜ



미미한테 말거는 게임 유저













내하 보는 표정 꿀 떨어지는 룸메들 ㅋㅋㅋㅋㅋ









교양있게 다이다이로 조지려는 내하ㅎㅎ









ㅋㅋㅋㅋㅋ존나 놀려



~결투 시작~













존나 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발림ㅋㅋㅋ
















내하 마인드 존멋b









혹시 모를 일을 걱정하는 모짜르트







[비정상회담] 내하, "부인이 없는 놈들은 이해 못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사극말투..)





기분 좋은 미미 ㅎㅎ






공부하던 미미는 일소내하를 생각함













일소내하 그리는 미미 ㅠㅠ 얼굴은 몰라서 못그려..




ㅠㅠㅠ아침에 조깅할 때 초내도 미미를 봤어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 시간표 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토커...









그리고 조토커ㅡㅡ





그대로 한강까지 걸으시길

미미는 거절함







엄지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광 엄청 반대하는 이희 ㅋㅋㅋㅋ

캡쳐는 안했는데 조광이랑 이희는 교양수업 옆자리야

조광놈이 싸가지없게 자리 안비켜줘서 이희 다침 ㅗ



네?





미미도 조광놈 별로래 희희




초내선배 선물주는 여자 쳐다도 안보고 지나침...☆







 


빈자리 많은데 미미 앞에 앉은 조광놈 ㅡ.ㅡ 체할라



미미랑 조토커 본 나나(맹일연 친구)





미안해요는 미미가 한 말임 ㅠㅠ 넘 착해


ㄸㄹㅇ





(미미 속마음)






미미 말 끊는 ...







초내선배 좋아한다고 말하고 미미는 돌아섬





개나댐보스



사진은 삭제 안했잖아ㅡㅡ













너나잘해







농구하는 초내선배♡






조광놈도 농구하러 왔음 ㅗ











초내네 공 받더니 모르는 척; 지가 방금 초내라고 친구한테 알려줬으면서;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