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존잘 선배가 먼저 말을 걸다니 운이 좋네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16:13 선택 안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4 생활꿀팁 나혼산 이국주 남은 화장품 재활용 방법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0 오다쌤이 그린 원피

blessingyear.tistory.com


※ 주의

이 드라마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게임하면서 나누는 대화를 배우들이 연기로 보여주기 때문에 의상/CG가 당황스럽지만 오프라인은 괜찮으니 버텨야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











초내선배 사라짐





초내가 편집한 콘테스트 영상 보는 미미



(스윽)









~미소~

영상이 감동이었는지 미미는 울어벌임 ㅠㅠ











초내가 바꾼 결말은 악사가 연주하고 여적이 춤추면서 끝남







~심호흡~



내하에게 메세지 보내는 미미



귀신같이 자리에 앉은 초내55













~미미 속마음 타임~




~속마음 끝~







미미 혼잣말







영상 올리자는 미미








초내55 또 자리바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토커,,,,,






사형=초내





나라면 절대 미미 안죽여~~~!!!







갑자기 돌아보는 미미











초내도 갈 준비







초내55... 와꾸때문에 봐주는데 레알 스토커 수준







기숙사에 돌아온 미미는 이희 대신 이희 캐릭터로 조빱 유저를 도와줌



도와준 조빱은 바로 이새끼였음;;


미미한테 접근하려고 수작거는 조광놈..

(조광은 이희 아이디를 미미라고 알고있음)





미미는 온라인 친구 니니랑 대화중

미미한테도 현피뜨자더니 요요랑 결국 만났나봐 ㅋㅋ




사는 지역 얘기하자 내하 생각하는 미미





다른사람 관심 없는 미미^^7









내하 못봤다니까 표정이 읭 스러움..뭐어땨용










내하는 미미의 질문에 맞다고 대답함







 




미미는 괴물 잡고 내하는 뒤에서 연주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열받





1등 선물 받은 미미와 초내









상품은 무지개색 커플옷



흐뭇하게 무지개 변신중인 미미 보는 초내





~미미 속마음 시작~







tmi 중국에선 초록색 머리 장식을 하면 부인이 바람났다는 뜻





그거때문에 초록색 안하니까 놀리는 룸메들ㅋㅋㅋㅋㅋ







하하











공부하다 내하가 한 말 생각하는 미미






니니가 했던 말도 생각남

진수놈때랑 다른 반응인 미미...♡













그리고 6화만에 나오는 룸메들이 초내를 셋째라고 부르는 이유



중남도 어쩔 수 없는 남자군요;; 만나자마자 서열정리;;









~실력승부 게임중~



초내 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셋째가 된 초내 ㅋㅋㅋㅋㅋ







우공에게만 만나자고 전화한 진억 기술(=맹일연 삼촌 회사)




진억 에리기업이었네


우공=우반산



스애끼들..





~BGM 파라다이스(feat.꽃보다 남자)~






ㅎㅎ ..............








초내55 식당에서 미미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는 초내선배 안 본 척 카드 보는중 ㅋㅋㅋ


엄청난 결정한 미미 ㅋㅋㅋㅋ 귀엽









딱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 수업에서 이미 경험해봤다죠,,


>>ㅑ 배식 같이받는 초내선배랑 미미





세상에 메뉴까지 통했어





ㅋㅋ 이것들봐라







초내선배가 먼저 양보함 ㅠㅠㅠㅠ



미미도 양보







갑툭튀한 모짜르트 ㅋㅋㅋ




개가능 2인분 뚝딱가능

해보이는건 나뿐..? 저게 무슨 1인분이야











초내선배 대각선 방향에 앉은 미미랑 이희









~미미의 속마음~







조광 거절하는데 초내선배를 이용한게 마음에 걸리는 미미ㅠㅠ









안알랴줌 시전





이희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어느새 커플 PK 최종 관문만 남은 내하 미미





ㅋㅋㅋㅋㅋㅋㅋ소리 듣는 미미








텔레파시 이용해야한다니까 웃음 ㅋㅋㅋㅋ









존나 3초만에 해결



내하 ㅇㅋ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내려온 내하가 하는말 바니바니 당근당근

이 아니고 미미가 하는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채팅에서 또 난리난 유저들

~밑으로 유저들이 하는 대화~







~유저 대화 끝~




비익상비가 미미 위협하니까 보호해주는 내하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파=길드
어떻게 알았는지 길드 탈퇴했냐고 묻는 내하



이새낀 길드장











소우요요 패거리 중 한명인 소우청청







대놓고 까는 미미ㅋㅋㅋㅋㅋㅋ





이새끼도 조광과였네







소우요요 패거리때문에 정떨어진 미미는 길드를 탈퇴함









미미의 얘기를 들은 내하의 반응 ^3^







대화는 이해 안되지만 좋아죽는 두사람 ㅎㅎ..



저 분홍색 뚱뚱하다고 놀려서 안태워줬나



미미 완전 사랑에 빠진 사람같은데 ㅠㅡㅠ?



수업 같이 듣는 미미와 초내 사진




초내 선배가 미미 시간표 해킹했습니다만......


짝사랑 상담으로는 맞는 말만 하는 나나 ㅠ 









한편 우공은 혼자 진억 이부장을 만나고 옴








초내선배 노트북 보고 묻는 몽키


우와 사무실 만드나봐...





모짜르트.. 좋게봤는데 ㅠ


거절하는 초내선배^^7



그렇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사진 보면서 초내가 했던 말 물어보는 우공



2화에서 미미랑 내하 혼인하는 날 초내가 모바일 게임 발표했잖아 그건 진억 염탐을 위한 초내선배의 훼이크였음







존멋....





룸메들한테 믿음 쩌는 초내선배 ㅠㅠ













ㅋㅋㅋㅋ 초내가 겜 젤 잘하니까... 선택권 없음



존잘 ..........




아 존잘,,,
초내...............하...나광대승천하고있다



ㅠㅠ 넘 재밌아 존잘존예파티
존잼 존나재밌다 진짜 선배 너무 잘생겼잖아요...
아...나 게임할까봐^^ㅋㅋㅋ
우공도 잘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미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