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RM/슈가] 남준이, 윤기 작업실 업그레이드 되는 과정

반응형
728x170
신인때의 랩몬이가 작업하던 조금은

 

뭔가 모자란것 같은 작은 작업실에서
 

임시 작업실을 거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새로운 작업실까지. 작업실의
변화만 봐도 랩몬이의 노력의 결실이 보여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아득바득 해서 여기까지 온 랩몬이의

 

노력도 보이고. 남준이의 센스도 보이고.
아, 근데 진짜 멋있다. ㅠ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블랙 그렇게 좋하한다더니...
작업실도 완전 모던, 블랙 앤 화이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랩몬이 작업실다운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 ㅋㅋㅋㅋㅋㅋ

윤기 작업실도.
멋있다 ㅠㅠ  뭔가 애들이. 전체적으로
어디에든 다 센스있고, 다 감각있고
다 잘하고. 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잘해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작업실 ㅋㅋㅋ 어디에든 쿠마몬 꼭 하나씩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 심지어
쿠마몬도 업그레이드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 애들 저기서 작업하는 모습 짱
멋있겠다 ㅠ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모습. 큭 ㅠ 아, 진짜 일하는 남자 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잇다 ㅠ
그나저나
애들 새 작업실 보니깐, 간만에 빅힛 쫌
맘에 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