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갬성 카페들 모아봤습니다 #순천여행 #카페

반응형
728x170

순서 뒤죽박죽

 

순천 카페들로 모아왔어 !1. 이루다여기는 순천 내 최애 카페! 너무 예쁜 앤틱카페야 ㅎㅎ내가 식물 카페랑 앤틱 카페 사랑하는데 내가 여기처럼이렇게 예쁜 앤틱 카페 못 봤어 ,, 친절해서 더 좋았어!!특히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에 가도 좋을 것 같더라~

 

🎤이루다 카페는 확장 공사 중이래!혹시 모르니까 날짜 알아보고 가길 바라

 

🎤2. 사일공갬성카페 생겼다길래 후다닥 갔던 곳이었는데분위기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어서 좋았어~부분부분 포토존도 있어서 셀카 찍기용 카페로도좋은 것 같더라 ! 그리고 넓고 자리도 편했던 게큰 장점이었어 난 !! 참고로 사람 왕 많아 항상 ..

 

3. 사이로사실 여기는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린건데여기가 원래 파티룸하는 곳이었는데 그 분이 카페로바꾸신거라 되게 분위기도 예쁘게 잘해놓으셨더라구근데 최근에 한 번 가니까 인테리어가 조금씩바뀌어 있어서 사진이랑 다른 부분 많을 수도 있어가지구

 

4. 카페 팔마여기 진짜 모든 색감이 완전 갈색 베이지 금색이더라약간 우드 + 앤틱 갬성이라 예쁘고 좋았어근데 여기는 테이블이 좀 아쉬운 부분이 많더라너무 휑하니 띄엄띄엄 자리가 있고 편하거나 그러지도않아서 그런 부분들은 좀 아쉽긴 했지만 예쁘긴 했어!

 

5. 브루웍스여기는 ㄹㅇ 야외맛집 .. 안에는 내가 좋아하는 그런갬성이랑 동떨어진 곳이라서 ㅋㅋㅋ 야외 보러 갔다고해도 무방한 곳이야 그래도 되게 넓고 오픈 형식으로다 보여지고 이거대로 갬성도 있어서 좋았어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알고 있어 ~

 

6. 밀림슈퍼사진 찍으러 간 거 맞습니다 ,, 약간 레트로 옛날 느낌 나는카페 좋아하면 가도 좋을 것 같아 여기도 세세하게부분적으로 포토존 꽤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고1층 2층 둘 다 있고 테이블마다 다 다른 느낌이라보는 재미가 많은 곳이었어 ~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brary/Daily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