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사진 찍으려고 다이어트 식단 먹는 것 같은 조절식 모음 - 파르페, 디저트, 요거트

반응형
728x170

5/25/2014 Archive


 

 

 

오트밀요거트파르페

(요거트, 오트밀, 포도, 방울토마토, 바나나)

 

지금까지 만든 파르페 중에 제일 층이 이쁘게 잘 나온듯 

만족 만족 :)

 

 

 

쇠고기송이덮밥

 

아는 분이 저녁 사주신다해서 먹은 쇠고기덮밥

굉장히 비쌌음.. 18000원! 근데 양이 작아!!!!!!!!!

다이어트 한다고 엄마랑 반 나눠먹었는데!!!!!!!!!

너무 작았어.... 집에 오니 배가 고팠어..........

나 요즘 위 작아졌는데......배가 고팠다구.........

그냥 한그릇 다 먹었어도 다이어트 식단이었을것 같은 그런..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음 bb

 

 

 

시금치치즈빵, 방울토마토, 딸기

 

감기 기운이 있는지 기침도 하고 목도 아프길래 

차가운 음식 안먹으려고 선택한 메뉴

원래는 오트밀요거트파르페 먹으려고 해뜸!

 

시금치치즈빵 만드는법

 

1.시금치1/2단 + 우유 200미리 를 갈아준다.

2. 계란 3개를 풀고 식용유 50g을 넣고 1과 섞어준다

3. 통밀가루or오트밀가루 1+3/4컵+설탕1/4컵+베이킹파우더1작은술 에 2와 체다치즈 8장 정도를 썰어 넣는다

4. 180도 오븐에  40분 정도굽는다. 없으면 밥통에 찜기능 이용!

 

치즈가 많이 들어가는게 맛있는 듯! 더 맛있게 먹고 싶으면 소금 한술 정도 추가 가능

 

 

+)3번에 가루류 설명

가루류를 1컵 하고 3/4컵 더 넣으라는 말인데

내가 시금치 양이랑 계란 양은 g으로 잰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 차가 있겠지?

최종 반죽이 되직해야해!

물같은 느낌이면 가루류를 더 넣어줘!

 

+)수산결석에 대해서

시금치 생으로 먹거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수산 결석이 생길 수도 있다는 사실!

근데 이거는 하루에 500g씩 매일 먹어야 생긴다고 알고있어..

시금치 데치는 과정에서 수산은 제거되니까 살짝 데친 다음에 만들어줘..

 

 

 

가지라쟈냐

 

만드는 법을 쪘으나 인기가 없었던 비운의 레시피 ㅠㅠ

http://cafe.daum.net/subdued20club/LxCT/100861

 

하지만 나는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

소스 하나하나 다 내가 만들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다구!!!!!!!!!!!!!

 

 

 

 

시금치치즈빵, 딸기

 

간식으로 맥반석계란 2개 먹어서 배가 불러서..양이 작당

딸기는 빨대로 꼭지 떼고 자르니까 저런 모양이 나왔음!

 

 

 

 

맥반석계란2개, 딸기, 방울토마토

 

맥반석계란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ㅠ

순간 사진 보고 내가 4개 먹은 줄 알았으나.. 4등분 한거였네..

나는 노른자 좋아해서 그냥 다 먹음!

저거 하나 버린다고 뭐... 얼마나 더 살이 빠지겠습니까!!

맛있으면 먹고 삽시다!!!!!!!!!!!!

 

 

 

 

요거트+건베리

 

아침이 부실했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배가 고프길래 먹었당.

집에서 만드는 요거트는 거의 무맛에 가까우니 

건베리를 넣어줘야 달달함을 증가 시킬 수 있다! 

 

요거트만드는법

1. 우유 1000미리, 비피더스 1병을 상온에 방치하여 미지근하게 만든다.

2. 섞어준다.

3. 수건이랑 담요 등으로 덮어서 따뜻하게 만든 후 8시간 정도 방치

 

 

 

 

검은콩밥, 된장찌개

 

된장찌개 만드는 법

1.다시마랑 멸치로 육수를 낸다

2.된장을 조금 풀어준다.

3. 두부, 양파, 버섯, 애호박, 청양고추를 넣고 끓여준다.

4. 마지막으로 조개를 넣고 충분히 끓여준다.

 

나는 거의 국같은 색으로 완전 연하게 만들어 먹음

하지만 청양고추가 있어서 맛이 심심하지 않지

또 육수를 냈고 조개를 넣었기 때문에 감칠맛 bb

 

 

 

병아리콩패티, 딸기

 

저번에 병아리콩패티 1개만 먹었더니 배가 안불러서 이번엔 2개 먹음

병아리콩패티 저번에 삶으니까 엄청 불어나서 양이 넘 많아서 짜증났었는데

한번 고생해서 만들어 놓으니까 먹기 편해서 좋당 bb

 

병아리콩패티 만드는 법

1.병아리콩 1컵을 미리 불려 놓는다.(8시간 이상)

2.병아리콩을 삶아준다.

3.병아리콩+당근+양파+대파+아몬드를 갈아준다.

4.밀가루 조금 첨가(양 모르겠움...그냥 농도 맞추기 용...)

5. 오븐 or 후라이팬에 뚜껑 덮고 굽는다.(유산지 같은거 깔고 구워야함)

 

 

 

 

딸기, 맥반석계란

 

늦잠자서 간단하게 먹었다.

간단하게가  아닌가..?

 

 

 

 

 

가지라자냐

 

나는 존맛인데? 그래서 두번먹었는데?!!ㅠㅠㅠㅠㅠ

그러고 보면 나는 뭐 한번 맛있으면 한 주에 두번은 해먹는듯.

 

 

 

케일치즈빵, 방울토마토, 요거트+블루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금치치즈빵 만들려고 장보러 갔다가

시금치가 너무 맛 없어 보이고.. 케일이 눈에 들어오길래

케일로 만들어봄

결과는 망 ^^;;;;;;;;

맛업쪙 써.. 그리고 태웠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금치치즈빵 레시피는 나중에 가져오는 걸로.....

 

 

 

퀴노아볶음밥, 물에 구운 계란

 

볶음밥 만드는데 밥 대신 퀴노아로 만들었음!

재료는 당근, 양파, 애호박, 가지, 퀴노아, 간장

 

 

 

늙은호박빵, 요거트+블루베리

 

늙은호박빵 만드는법

 

1. 늙은호박을 쪄준다(양 모르겠음.. 냉동실에 깍둑썰기로 보관되어 있길래)

2. 계란 3개를 풀고 식용유 50g을 넣고 1과 섞어준다

3. 오트밀가루 3컵 + 설탕1/4컵 + 베이킹파우더1작은술을 섞어준 다음 2와 섞는다.

4. 180도 오븐에  40분 정도굽는다. 없으면 밥통에 찜기능 이용!

 

나는 3번에서 퀴노아 삶은것도 넣어 줬음

퀴노아 넣으니까 톡톡 씹히는 맛도 있고 좋음 bb

빵 만들 때 처음 넣어 봤는데 자주 시도해야겠음!

 

맛은.. 늙은호박부침개맛임ㅋㅋㅋㅋㅋ

단호박으로 하면 더 맛있을지도?

단호박이 더 다니까

 

 

 

오트밀요거트파르페(망고, 딸기, 블루베리)

 

왜 요거트파르페는 항상 이상하게 담길까..? 의문

그래도 항상 사진 올리면 인기가 제일 많음

 

 

 

 

파리바게트샌드위치, 우유

 

부산가는데 도시락 싸기 귀찮아서 사먹음

호밀이니까 괜찮아 ^^

 

 

 

 

파리바게뜨샌드위치

 

저녁까지 먹게 될 줄 몰랐음..

도시락 싸다녀야겠다고 생각함..

집에 몇시에 갈 지 모르면서 도시락을 안싸다니 멍충 ㅠㅠㅠㅠㅠㅠㅠㅠ

 

 

 

 

늙은호박빵, 사과 1/2쪽

 

사과 이쁘게 담겠다고 너무 얇게 썰었음

저거 두개 합친 두께로 썰면 될듯..

 

 

볶음밥, 물에 구운 계란후라이

 

퀴노아볶음밥 맛있었는데 퀴노아 삶기 귀찮고 밥 먹고 싶어서 밥으로 만들어 먹음

 

 

 

 

거대 오트밀 도착

4키로 넘음 옆모습 까지 찍을껄 진짜 큰데..

가격도 거의 3만원

엄마가 너는 쌀 10kg짜리 가격과 맞먹는 애를 샀다고 해뜸

근데... 어쩔 수 없었어.. 오트밀 빵만드니까 너무 빨리 없어져..

자주 사기 귀찮아여.. 그리고 대용량으로 사는게 더 싸니까!!

 

 

 

늙은호박빵. 야채볶음

 

엄빠 볶음밥 해드릴라고 만든거라 참치추가됨. 나머지 재료는 볶음밥 때랑 같음

늙은호박빵만 먹기 싫어서 얹어 먹었는데 색다른 맛 bb 굳굳

그러고 보면 나는 맛 없는 음식이 없는듯 ^^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