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탑] 신의탑 정주행 끝낸 기념 명대사, 명장면, 베댓 캡쳐(를 가장한 덕질 리뷰) 스압 #웹툰 #쿤밤 #신의탑

반응형
728x170

처음엔 쉬는 시간에 너무 심심해서 시작한 #신의탑

(그리고 약간 스트레스 받아서 해소할 곳이 필요했음)

읽다보니 내용이 너무 많아서

하루만에 정주행하려던 생각은 접고

2부 중간까지 한 삼사일 걸렸나,,

다 읽은게 한 6월 초.

생각지도 못한 애정이 막

생겨버려서 (#쿤 때문임)

아껴 읽느라 뒷부분은

한 일주일 걸린거 같다.

 

아직도 종종 #트위터 #포타 에서

#신탑 2차 #연성 이것저것 찾아봄 ㅎ

역시 파는 분들이 많은 작품은

연성도 넘쳐나고 금소니들도 넘쳐나고

#뒷북더쿠 너무 행복

우선 #10주년 #축하드리고요

원피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는 역순, 군데군데 캡쳐한거라서

문제되면 바로 삭제합니다.

참고로 #TMI

최애는 #쿤 차애 #밤

히로인 #유리자하드 좋고

#엔돌 은 싫어합니다 😭

멘탈존멋 유리언니!!!!!와앙아ㅏ앙!!!!

아 그리고 #유한성 하찮은취급 모먼트 좋음

아 2부 #하저씨 #하진성 장면에서 약간 울컥,,

#카라카 귀엽고요

#화이트 첨에 중2병인 줄만 알았는데

도저히 떡락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캐릭터라 매력있습니다.

#라크 인형있다면 사고 싶습니다.

 

투닥거리는 거 좋음 ㅠㅠ

애비도 똑같,, #에드안

더쓰면 넘 길어질거 같아서 일단 끝

캡쳐는 내맘대로 (주로 #아게로 #비올레)

가볍게 시작!

1. 쿤 귀여워 (사심가득)

 

아니 쿤 #아게로 아그니스 왤케 귀여움?

치사하고 악랄한 캐릭터면서

밤한테 약한 외강내유형에

귀여운 설정까지

#작가님 #캐릭터 #밸런스,,

얘가 다해먹는데요ㅠㅠ

아게로는 뭐랄까 좀 여리고 따뜻함을

좋아하는 내면이 가끔 보여서 매력도 졸라 쩌름.

애가 칼같고 냉정한데 (실제로도 그렇지만)

내면은 졸라 여림 ㅠㅠ 하 #매력터져

아냐,, 니가 똑똑한거야 ㅠㅠ

#지능캐 매력터져ㅠㅠㅠㅠ

#이수, #유한성, #화련 등 지능캐들이랑

케미 졸라 쩔고요 ㅠㅠㅠㅠ

최근 #화이트 케미는 또 어쩔

이제보니 케미요정이네?

그래도 쿤의 원탑 매력은

두뇌형 #책략가 적인 기질과 그에 걸맞는 #입담

#쿤밤 #모먼트

아니 2년만에 만나서 이렇게 우다다

달려오는 밤에게 포옹팔 하는데

왜 뒷장면에 포옹씬이 없죠,,

#작가님 장면 하나 누락된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 쿤밤 모먼트 자체 갱신

이렇게나 다양한 각도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원작 맞냐고요

2차 연성 아니고요 ㅋㅋㅋㅋㅋ

공식이 미는 커플링 처음봅니다?

#쿤밤은공식이다

헬로보이 배우신 분,,

2. #숨겨진층 - 밤의 #숙적 #비올레

 

여러모로 킬포가 많았던 #숨겨진층 #데이터

밤의 숙적으로 비올레 (=밤)이 등장

자기의 가장 두려워하는 지점을

마주하는 밤의 #자아성찰 모먼트

밤의 내면에 외로움이

키포인트라는 게 #신기

 

주인공이고 사기캐인데 이런식으로

감정적인 여린 면이 좀 매력있다?

그 시절에 동료들을 그리워하면서도

혼자 남겨지는 걸 두려워했지만

스스로를 계속 토닥여왔던 올레 (#울컥)

2-2. 숨겨진 층 - #자하밤

숨겨진 층에 앓을 포인트 개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드디어 자하드 등장

물론 실체 아니고 데이터 자하드인데

이걸로 쏟아진 수많은 떡밥과 2차 연성을 보세요,,

워후,, 자하드 대단,,

밤 눈동자 보자마자

2부에서 동기들도 못알아 본 밤을

한눈에 알아봄 큽 ㅠㅠ

덕질 포인트를 배우신 분,,

 

그리고 #에드안 #자하드 케미 무엇?

아니 여기 애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 너무 웃겨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

데이터라 그런가 그나마 좀 젊은 시절이라

좀 티격태격하는 것도 웃기고요?

풋풋한 느낌이 아직까지 있는데 ㅠㅠ

에드안이랑 자하드 케미 매력 터짐 ㅠㅠ

옛날 10가주 탑오르던 시절 넘나 궁금해지던

둘의 #티카티카 #모먼트

#서포트 드립 진짜 족터졌는데

아무도 댓글에 반응이 없어서 시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자하드 졸라 귀엽잖아ㅠㅠ

에드안이 밤 무사히 여기서 내보내도록

서포트 해달라니까 자기가 낚시꾼인데

내가 메인이니 너가 서포트해야지

이럼서 끝까지 에드안한테 '서포트' 해줘!!!

이러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탑의 왕님 매력터지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은근 #마스체니 x #진성 모먼트

재밌었음. 할배 할매 모먼트려나 ㅋㅋㅋㅋㅋ

#각성모먼트

성장캐릭터 언제나 좋음

너무 유치하게만 풀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3. 마지막 정거장 - #최애 #하유리 (#언니!!)

열폭중인 꼰대 천희언니,,

참교육 시전하시는 #하유리

유리가 말빨로 이기는거

따박따박 다 얘기하는거 너무 좋아

#멘탈존멋

최애 나와서 분량조절 안됐네요 ㅎ

대사가 하나하나 멋있어서 그만 ㅎㅎ

3-2. 마지막 정거장 - #하진성 #하저씨 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이이이ㅣ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이런 좀 머랄까 웅장한 나레이션

나같은 쳐돌이들 심장을 저격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고인물 썩은거 밑에서부터

갈아엎는 서사 좋아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오글대고

그런 먼가 모먼트,, 선전포고하는 모먼트

치기 넘치고 뭔가 거대하고 그런거 조음

검정 박스 #나레이션

이 에피가 워낙 레전드다 보니

베댓들도 캡쳐해옴 ㅠㅠ #베댓 = 내맘

후 넘 길어져서

2차로 다시 가져와야 할듯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ovi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