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탑] 신의탑 쿤, 유리 최애러가 가져온 캡쳐 모음 - 약간 뒤죽박죽 쿤밤 #명대사 #명장면 #베댓 스압 #웹툰

반응형
728x170

지난번에 너무 스압이라

버퍼링 느려질까봐 2부로 나눠서 가져옴

헤헤 이번엔 지난번보다 좀 더 앞부분

(두달전 과몰입상태에서 쪘던 글)

언제봐도 이건 너무 찐 아니냐고

이걸로 연ㅇ성이 몇갠데요,, 작가님?

이건 괜히 화이트가 #하츠 까니깐

속으로 #화이트 까는 #쿤 모먼트

ㅠㅠ 내 사람이라 챙기는거야 뭐야

이런거 넘 좋아 ㅠㅠ

까도 내가 까! 남이 까는 건 싫어! 모먼트,,

#랭커 앞에 두고 셋이서 간만에

팀으로 싸운다며 신난 #선별인원들 ㅎㅎ

그래 뭐,, 너네가 행복하다는데,, ㅋㅋㅋㅋ

#쿤밤 #영원하던가

라헬만 나오면 고구마 쳐답답이였던

사회화 0% 였던 밤이가 쿤 덕분에 드디어

라헬에게 한번이라도 호통치는 장면이라

넘 감동적이라서 캡쳐했음,,

물론 속시원하려면 아직도 멀었지만,, 하(눈물

그래도,, 밤송이 되서,, 화낼줄도 알고,,

밤 많이 사람됐다,, 쿤 덕분이겠지,,

이게 참사랑이 아니고 무엇,,

마스체니에게 끌려간 #하진성 #하저씨

윗 고인물에서도 변화를 감지한 탑

이제서야 이야기가 시작되려는 듯 하다

10년 만에 크 ㅠㅠ

1화부터 존버하는 사람들 진짜 대단,,

난 모태,,

쿤이 밤 신 아니라고 쉴드치는거

왤케 맘이 따숩고 좋은지 모를일

세상천지에 밤 속내를 알아주는거 쿤 ㅠㅠ

2부의 아픔은 쿤도 밤만큼 크헙헙 ㅠㅠ

솔직히 #이수네 엔돌이 혼자 이름 뺏기고

#비올레 이름 이용해서 다시 가져오려고 했을 때

나도 뭐야 이 깽깽이 같은 전개? 했는데

쿤이 진심으로 화내고

밤도 진심으로 (속으로) 화났던 거 보면서

쿤밤에 한 번 더 만세 외치고

와 어떻게 같이 지냈는데 이렇게 모를 수가 있지

이수네한테 솔직히 실망했ㅇ었음

선 그을 때 그을 줄 아는 #쿤

그리고 이 에피 기점으로 엔돌은 손절,,

쿤밤을 화나게 하지마라 쒸익

특히 밤한테 일방적으로 생각없이

들이대는거 너무 대갈텅텅 ㅠㅠ 너 자하드 공주,,

유리랑 비교되서 그래,, 각성 좀 하고 나오자,,

오랫만에 왕난이

#자왕난 지금 어디서 뭐해 ㅠㅠ

3부에서 다시보는 1부 #쿤밤 첫만남

#숨겨진층

#가람자하드 부분은 사람들마다 호불호가 갈리던데

일단 난 #가람 언니 이뻐서 좋고 (얼빠

그냥 시원시원하게 설명으로라도 전개빼서 좋았음

너무나 가람이 설명용으로 등장한 것 같은

아쉬움은 좀 남았지만 뒤에서 더 활약해주리라 믿고

아 그리고 #우렉 이랑 잘해보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레기 저 표정 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

#쿤 #화련 서로 적당히 대치 유지하면서

힘 합칠때 단합력 오지는거 뭔데 좋아

성과급 뒷모습 넘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유리언니

약간 백치미 넘치고 귀여워 ㅋㅋㅋㅋ

아 그리고 #호크니 에피소드

미래를 조금 당겨볼 수 있는

설정도 좋았고 거기에서 풀어진

과거 씬도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이

쿤밤 다음으로 유리 x #마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남매모먼트 아니냐고 ㅠㅠ

유리가 마지노 막대하는거 넘 재밌고 웃김

마지노 왜 유리 앞에서 찐따됨 귀엽노 ㅋㅋ

그리고 아주 1부 캡쳐

난 저 #레로로 말에 백퍼 동의한다

인생 살면서 운이 거의 전부임.

노력은 그냥 내가 후회하지 않으려고 하는거고

이 썰은 나중에 더 풀겠지만

내가 늘 생각하던게 이런 웹툰에서 나와서

반갑고 재밌어서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저 #유한성 아게로 모먼트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신감 배짱 지식과 능력

교활함 그리고 저 오만함 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부서트려 주고 싶을 정도군요

졸라 #명대사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맹쓰 밤

그거 아니야 그거 지지

사실 #마리아 그렇게 궁금하진 않았는데

쿤 유사첫사랑이라는 글을 본 뒤로

어떤 식으로 나올지 궁금하긴 함

#아게로 #흑역사

그 유명한 #쿤아게로 #명대사짤

치사하고 악랄한거 좋아 ㅠㅠ

그리고 이런거 눈치빠른 것도 좋음

쎄한거 졸라 캐치 잘함

본인은 피곤하겠지만 ㅠㅠㅠㅠ

밤 뒤에서 열심히 판을 다 짜놓고 있는

찐사랑 찐우정 쿤 당신,,

이게 우정이면 난 친구없어,,

이때가 딱 좋았는데 #엔도르시

#자왕난 개멋짐 포인트

우리 왕난이 ㅠㅠ 너무 치이기만 해서 안쓰럽

2부 처음 나왔던 그 오기 넘치던 캐릭터 그립다

헤어진 연인 모먼트

운명때문에 알지만 모른척하는 연인

그런 거 아니예여?

작가님?????

#라크 2부 첫 상봉 ㅠㅠㅠㅠ

우리 왕난이는 이런걸로 죽지 않아~

근데 이 셋조합도 넘 좋아했는데 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ovie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