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뽐뿌 오는 인스타 사진 모음 아가리 다이어터지만 STAY HEALTHY

반응형
728x170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드로인 뱃살 운동 & 살빼는 걸음걸이 학다리 걷기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빠진다 선채로 배만 집어넣었다 뺐다 하는데도 배가 홀쭉해진다? 헬스장에서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불룩 튀어나온 뱃살이 빠지지 않아 좌절하는 중년들에겐 귀가 솔

blessingyear.tistory.com

 

얼굴 비대칭 잡아주는 하루 5분 골반 운동 (영상) - 나는 몸신이다

안면 비대칭까지 발생시키는 골반 틀어짐을 간단히 교정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최근 채널A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골반 틀어짐에 대해 진단하게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됐다. 이날

blessingyear.tistory.com

 

하체 상체 루틴 정말 간단한 일주일 운동 플랜 (+준비물 폼롤러)

오늘은 주말이네.. 쉬자... 월요일부터...

blessingyear.tistory.com

 

스테디 데일리템 원탑 화이트 스니커즈 운동화 모델 정보 모음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드래곤 아디다스 키엘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니짜로우 아디다스 코트캔버스 나이키 프리모코트캔버스 나이키 메도우 나이키 킬샷2 반스 어센틱 반스 올드

blessingyear.tistory.com

 

#인스타 #운동 내가 운동하고 싶어서 올리는 사진들

내가 운동하고 싶어서 올리는 사진들 🧘🏻‍♀️

blessingyear.tistory.com

 

[건강] 홈트 간단 균형 및 지구력 운동 (등척성 버티기 운동, ISOMETRIC)

이번 칼럼에서는 몸의 균형과 지구력에 절대적으로 관련이 있는 심층부 근육을 단련시켜서 웨이트 트레이닝시 부상을 예방하고 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등척성(ISOMETRIC) 운동에 대해 이야

blessingyear.tistory.com



내가 운동하고 싶어서 올리는 사진들 🧘🏻‍♀️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