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맛있는 스팸참치김밥 레시피

반응형
728x170

 

 

스팸을 얇게 썰어줘

 

바짝 안타게 그냥 흐믈흐믈? 할 정도로 구워줘

 

 

 

참치캔!

 

 

고추장 요만큼

 

 

참치랑 섞어줘

 

햅반에 참기름 쪼끔이랑 소금 쪼끔쳐줘 근데

안에 들어가는게 많아서 소금이랑 참기름 안해도 될듯 ㅋㅋㅋㅋ

 

 

도마에 랩깔고

 

 

밥 예쁘게 깔고

 

 

스팸깔고

(밥 위에 스팸먼저까는거는 참치먼저 올리면 흰밥이 붉게 물들어버리니까

스팸먼저 올려서 나머지재료가 안새어나가게? 하려고 스팸을 겹쳐서 먼저깔아야해!)

 

스팸위에 치즈깔고

아근데 치즈는 스팸이 뜨거우면 녹아버리니까

치즈가 안녹을정도의 온도?가 됬을때 올려!

 

 

그위에 내가 사랑하는 참치

 

 

참치잔뜩올림ㅋㅋㅋㅋ

 

 

저게 김밥말듯이 말면 랩까지 같이 말리니까 포개듯이? 감싸듯이? 이불접듯이?

그냥 여튼 에쁘게 모양잡아서 말아줘

 

이렇게 ! 한번싸서 헐렁하길래 랩으로 모양 잡아가면서 몇번 꽁꽁 말았엌ㅋ

이게 밥이 뜨겁고 하면 썰릴때 모양이 김밥처럼 안나오니까

난 냉장고에 넣어서 쪼끔 식혔어 !

 

 

 

썰어서 완성 !!!!힣ㅎ힣힣ㅎㅎ

여튼 저것들 그냥 다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는데 예쁘게 먹고싶쟈냐

요리사인척 하고싶쟈냐

(썰때 칼에 참기름 바르고 썰어! 밥이 안묻어나오겡!

그리고 쪼끔 두껍게 썰어야 안흐트러져 왜냐면 김이 없으니까 얇게 썰면 망함 으스러져ㅠ)

 

 

 

한번더

 

 

식었을때 썰어야 모양나오는데 식으면 따뜻할 때 보다 맛이 없으니까

전자렌지에 30초에서 1분 사이정도 돌림 ㅋㅋㅋ

치즈가 녹아...더맛있어...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