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춘향 회차별 줄거리 1 - 유치하지만 유쾌했던 그시절 드라마 (Sassy Girl Chun-hyang)

반응형
728x170

2005년 KBS에서 방영한 월화 미니시리즈. 외국에는 Delightful Girl Choon-hyang 혹은 Sassy Girl Chun-hyang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나름 유명했다. 2005년 1월 3일 첫방송하여 그 해 3월 1일까지 방송되었다. 고전소설 <춘향전>을 현대식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방학 시즌과 맞물려 주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로 인해 원래 16부작이었던 이 드라마는 1회 연장 방영이 결정되었고, 마지막회에는 시청률 30%를 돌파했다. 홍자매 작가의 데뷔작.

 

I've just finished watching it. It is one of my favorite romantic tv shows from now. I really love the chemistry between choon hyang and mong ryong. The main thing that attracts me that it's not a typical love story. In their relationship, there are fun, comedy and love. I love how they cared each other and at the same time they  teased themselves. I love the pair together❤❤❤
3 people found this helpful.
Profile image
19HMB408 Umme Kulsum
3 years ago
This is the most beautiful thing you'll ever see. This story is not mere love story but it speaks to you. You'll be able to relate to both the main leads: Sung Chun Hyang and Lee Mong Ryong... it's one of those innocent love stories you can watch with your family. It'll make you laugh, love, angry, cry like it's happening to you... You're gonna love it... The story and the songs will linger on your brain in years to come. #Not_something_that_you_can_afford_to_not_watch.
8 people found this helpful.
Profile image
David Lalnuntluanga
4 years ago
I love this movie so much more than anyone else in the world. I really wish mong ryeong and chun hyung could really get married. But it not my decision but they are really cute together. this is from november 2018

 

 

 

 

 

01

첫만남

 

 

 

 

 

 

관아앞

 

 

 

춘향이가 꼿꼿이 앉아있음

 

 

 

"춘향아, 끝내 내 마음을 받아줄 수 없단말이냐."

 

 

 

절레절레...

 

 

 

"내 너를 가질 수 없다면

다른 누구도 가질 수 없게 하리라!"

 

 

 

"목을 쳐라!"

 

 

 

 

 

 

 

 

 

 

 

 

 

 

 

 

 

한편

 

 

 

 

"다들 준비되었느냐?"

"예!!!"

 

 

 

 

"춘향아, 조금만 기다려라.

내 곧 널 구하리라."

 

 

 

 

 

 

 

 

 

 

 

 

 

 

 

"암행어사 출두요!"

 

 

 

!!

 

 

 

뙇! 뙇! 뙇! 무찌르는 몽룡이 수하들

 

 

 

ㅋㅋㅋ위엄쩔게 걸어옴

 

 

 

도착했는데

 

 

 

"야야야 손들 똑바로 안들어!? 어?!??"

 

 

 

"야 넌 왜 손 안들어?!"

 

 

 

 

"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춘향아....?"

 

 

 

 

"서방님, 이제 오셨습니까?"

 

 

 

병맛 프롤로그쉬먘ㅋㅋ

 

 

 

 

 

 

 

 

 

 

 

 

[BGM : 쾌걸춘향OST - 자유로와] 

 

 

 

현대로 돌아와서

 

 

 

춘향이는 그네타고 있음

 

 

 

 

 

 

 

 

 

 

 

 

 

-"이 사당은 조선시대의 유명한 열녀,

성씨부인을 기념하기 위한 사당이에요~"

 

 

 

"사진 찍으실래요? 찍으세요~"

 

 

 

호객행위하는데,

 

 

 

 

삑삑-

 

"학생!!!"

 

 

 

!

 

 

 

"야 튀어튀어!"

 

 

 

춘향이 도망치다가

 

 

 

널판으로 들어오는데

 

 

?

 

 

 

어?

 

 

똻!

 

 

날아간다아아아아~

 

 

"으아ㅏ아아아아아ㅏ~~~"

 

 

 

 

"아야아..."

 

/그리고 서울

 

"잡어!!!!"

 

 

 

몽룡이도 도망치고 있음ㅋㅋ

 

 

 

막다른길쉬먀

 

 

"이몽룡...! 헉헉... 니가 선배를 까고,

무사할줄 알았냐?"

 

고딩맞으세여...?

 

 

"나 며칠있음 남원가거든?

조용히좀 가자?"

 

 

 

"왜? 너희 엄마가 싸우지 말라든?"

 

 

 

"후.. 저 진짜 조용히 살려고 했거든요?"

 

캬...

 

 

"삽질하고 있네, 쳐"

 

 

 

뙇~

/경찰서

 

"빨리 안불어?"

"아 기억 안난다니까요"

 

 

-"야 이자식아!!!!

사고치고 한달만에 전학가서 또 사골쳐!!!"

-"아이구아이구~~"

-"얌전히 있는 놈한테 시빌걸어!?!?!"

 

 

"아이구~ 어차피 일주일후면 남원으로 갈거잖아요~"

 

 

 

"서울경찰서!!!

이한림 서장아들 이몽룡하면 모르는 경찰이 없어!"

 

 

"백날 도둑놈 강도놈 때려잡아서

대통령 표창까지 받음뭐해!!!

아들 놈이 사고쳐서 다까먹는데!!아오!

저놈저거 남원바닥은

얼마나 휘젓고 다니면서 사고칠거야!"

 

 

"아 그래서 남원 안간다니깐요~

저 혼자 서울에 있겠다니까."

 

 

"뭐어야아~?"

 

 

"이놈짜식이!!!!!!!!"

 

 

휘리릭

 

 

어...?

 

 

 

/다음 날

 

"엄마 나 갔다올게~"

 

 

"야 너 모의고사비 달라며?"

"됐어, 오늘 신문돌리고 돈받았어"

 

 

"그래? 아유 잘됐다?

야 앉어봐~"

 

 

"왜?"

 

 

"저기있잖아~ 엄마 오만원만주라.

세금내야되는데"

 

 

"엄마가 돼 가지구 딸 돈을 탐내냐~?"

 

 

"딸이 돼 가지구 엄마한테 오만원도 못주냐~~"

 

 

"으유~ 알았어."

 

 

"자. 기분이다, 이걸루 짜장면이나 사드셔"

 

 

"기지배~"

 

 

"간다~?"

 

 

 

 

 

 

 

 

 

 

 

 

 

 

 

/학교

 

2004년 존나 시강ㅋㅋㅋㅋㅋㅋㅋ

 

 

"어 뭐야...?

성춘향 1등 밀린거야?"

 

 

 

 

 

 

 

 

 

 

 

 

 

 

 

 

"성춘향~"

 

 

"어유 뭐야아~?

전교 일등이 한번 이등했다고 우는게

젤루 재수없는거 알지?"

 

 

우응..ㅁ....

 

 

"ㅋㅋㅋ야 자라, 자.

침좀 닦고 자~"

 

 

츄릅

 

 

 

 

 

 

 

 

 

 

 

 

 

 

 

"서장님~ 여기 남원에 어디 골프장은 없을라나?"

"씁. 쓸데없는소리."

 

 

몽룡이네는 남원으로 이사왔음

 

 

 

 

 

 

 

 

 

 

 

 

 

 

 

 

"아이구~~"

 

 

 

"아니 남의 집 가보를 그냥~"

"죄송합니다~"

 

"어후.. 동네 진짜 우울하네."

 

엄마 이삿짐 푸는거나 도와드리지쉬먀

 

 

 

....?

 

 

-"광한루?"

 

 

 

 

 

 

 

 

 

 

 

 

 

 

"채린누나, 여기가 남원 광한루라는데야"

 

 

"어때? 경치좋~지?"

 

 

 

"누나랑 같이 왔음 좋았을텐데."

 

 

이것저것 찍는데...

 

 

 

 

 

 

 

 

 

 

 

 

 

광한루 밖

 

 

 

 

투다다ㅏ다다닷

 

 

 

 

휘릭

 

 

?

 

 

??????

 

 

"꺄아ㅏ아아ㅏ아악!!!!!"

 

 

풀썩!

 

 

찰칵

 

 

"이 변태!!!!!!!!!!!"

 

 

"야! 넌 그걸 찍고있냐!!!"

 

 

줘맞아요

 

 

 

 

 

 

 

 

 

 

 

 

 

 

 

"야 나 사진찍은거 절대 아냐!

내가 그냥 여기 하늘에다가 사진찍고 있는데

니가 공중에서 뚝떨어진거잖아, 씨!"

"너 봤지?"

"아냐 못봤어!!"

 

 

"뭘!"

 

 

"니 팬티...!"

 

 

으아...

 

 

 

"참나!"

 

 

 

"야 어쩌다보니 상황이 이렇게 됐는데

나 정말 안봤어! 나 피해자야!?"

 

 

"그 휴대폰 이리내봐"

 

 

ㅇ_ㅇ!

 

 

 

그러자 춘향이 폰 땅에 내려놓더니

 

 

 

밟아버림;

 

 

 

?!?!?!?!

 

 

아작났쟈나...

 

 

 

"야 이 왕느끼 변태야.

너 경찰서 안간걸 다행으로 알어."

 

 

"아 뭐 이런게 다 있어!?

너야말로 미친거아냐!?!?"

 

 

"어~~ 이젠 성추행에 폭력까지?"

 

 

"쳐봐! 쳐봐~"

 

 

"으유....씨!!"

 

 

"아 진짜 얼굴팔려서 오늘장산 글렀네."

 

"용건만 간단..."

 

 

휙 뺏음

 

 

"엄마. 아들~

아 이거 내 전화기 아니야"

 

 

"아니...그래~"

 

 

"어~ 어떤 여자애가 내 핸드폰을

반으로 접어버렸다니깐요?"

 

 

어...?

 

 

"아니야~ 싸운거 아니야.

나 남원와서 안싸운다고 했잖아."

 

 

는 택튀!

 

 

"야!!!!!!!!!"

 

 

"핸드폰 고치면 연락해라~"

 

 

"어우! 저게 진짜!!!!"

 

-"어..? 그거 성춘향 전화번호 아니에요?"

 

 

"허 춘향..?"

 

 

"ㅋㅋㅋㅋㅋㅋ이름하곤."

 

 

"어~ 춘향이 핸드폰 맞는데에~"

-"춘향이 없어요?"

"춘향이 지금 화장실갔는데?"

 

 

"춘향아아~~~~~"

 

 

"아유 걔가지금 큰일보는데?

어떻게? 그럼 그냥 끊고 나오라고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거 성춘향 전화번호 아니에요?"

 

 

"허 춘향..?"

 

 

"ㅋㅋㅋㅋㅋㅋ이름하곤."

 

 

"어~ 춘향이 핸드폰 맞는데에~"

-"춘향이 없어요?"

"춘향이 지금 화장실갔는데?"

 

 

"춘향아아~~~~~"

 

 

"아유 걔가지금 큰일보는데?

어떻게? 그럼 그냥 끊고 나오라고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다 촌스럽네."

 

와중에 교복집까지 옴ㅋㅋ

 

 

 

"그쪽이 제일고 교복이에요.

사이즈는 뭘로 드릴까요?"

"105주세요.

그리고 제가 다리가 길어서 수선해야되거든요?

수선되죠?"

"하; 네~"

 

 

 

-띠로로리리링~

 

 

"여보세요~"

 

 

-"야!!!!"

 

 

-"너 당장 내 전화기 갖고와!!!!"

 

 

 

"어쩌냐? 나 지금 서울인데?"

"뭐 서울??!"

"어~ 서울. 전화기 찾으러 서울올래?"

 

 

 

 

"야! 너 거기 안 서?!"

 

 

"고만좀 따라와!!!!"

"거기 안 서???!"

 

 

"아오 승질은 드러워갖고!!!!"

 

 

온다

 

 

 

"엄마!! 나 몽룡이!

빨리좀 문열어!!!!!!"

 

 

"오.. 니가 좀 뛰나본데?

그래~ 두고보자고."

/다음 날

 

-띠로리리리링~

 

 

"어...?"

 

 

 

"어우씨 성격도 이상한게

전화는 지지리도 많이와요"

 

 

"여보세요?"

 

 

 

 

 

 

 

 

 

 

 

 

 

 

"야, 광한루다. 어디야?"

 

 

-"여기야, 여기~"

 

 

 

까닥까닥

 

 

"야 니가 건너와!"

 

 

"근데~ 니 전화기 진~짜좋다."

 

 

"사진도 찍히구 인터넷도 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지요

 

 

"당연하지~ 니꺼같은 고물이랑 같은줄알았냐?"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니가 내꺼 써. 나 이거 쓸게."

 

 

??????????????

 

 

"이쁜 친구들 번호도 많더라~?

가연이 채은이 은수 지은이~

어쩜 넌 친구가 다 여자냐?"

 

 

"너 가만히 있어!"

 

 

 

차 땜에 못지나감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구~

서비스기간 남아서 수리비 꽁짜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롱

 

 

사진찍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

 

"니 이름이 몽룡이라매~?

몽룡아~ 용용죽겠지?ㅋㅋㅋㅋ"

 

 

"아~ 약좀 오를거다."

 

 

-띠로리리이이잉~

 

 

내사랑채린♡

 

 

 

"여보세요?"

 

 

 

 

 

 

 

 

 

 

 

 

 

 

 

 

"아오씨!!!!!!"

 

 

-지잉~

 

-지잉~

 

 

 

[춘향아 지난번에 빌린 돈 갚을게.

계좌번호 날려~~~~

애경이당^^]

 

 

 

"누가 후회하는지 두고보자~ㅋㅋ"

 

 

 

[친구들끼리 찝찝하게 왜그러셔

안갚아도 돼~]

 

아가파도ㅋㅋㅋ

 

 

"우핳하하~ 다 죽었어~"

 

 

 

삑뽁삑

 

 

 

"어~ 혁이냐? 나 몽룡이.

...아 번호 바뀌었어.

내 새핸드폰 무제한 통화거든?

우리 길~게 통화하자?"

 

 

-"야 채린누나한테 전화왔더라?

너 전화기 이상한여자가 갖고있다며?

누구야? 애인이야?"

 

 

"아! 채린누나"

 

 

삑뽁삑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아우 이게 정말!!!"

 

 

"친구야아~ 오늘 무슨날인지 알지?"

 

 

"니 생일인거 다 알어~"

 

 

"우리 언니가 강하게 쏜다!

광한루로 뜨자.

방지혁한테 전화해야징"

 

 

"지혁이 쫓아다니는거싫다면서

꼬박꼬박 잘챙긴다?"

"미래의 연예인으로서 팬관리는 꼬박꼬박해야지"

 

 

 

 

 

 

 

 

 

 

 

 

 

 

 

 

 

 

 

"어~ 한단희~

내가 니 생일에 빠질 수 있냐~

그래 끊어어~"

 

 

찌이이잉

 

 

"춘향이냐?"

-"성춘향 어딨는지알어?"

 

 

"어~ 내가 춘향이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데

좀 돌려줘야 할 것 같아서."

 

 

"뭐? 광한루?"

 

 

 

 

 

 

 

 

 

 

 

 

 

 

 

 

는 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트?

날라리구만?"

 

 

 

"댄스경연대회?

참나, 시골나이트도 할 거 다하는구만."

 

 

 

 

 

춤바람남

 

 

 

단희도 나옴ㅋㅋㅋ

 

 

 

"얼씨구? 아주 쌩쑈를 하는구만?"

 

 

 

그때

 

 

 

?

 

 

올...

 

 

근데 얘네 고딩임쉬먀

 

 

"아 저거 싸가지잖아"

 

 

"전활 몇통화나 쓴거야?"

 

 

"전화왔었지?

채린누나한테 전화왔었지?"

 

 

"언제왔어?

너때문에 다망쳤잖아, 촌닭같은게 진짜이씨!"

 

 

 

팍! 뭐 건네줌

 

 

"너한테 전화온거 다 받아놨거든?!?!"

 

 

"뭐야... 국제전화까지 썼네?

아씨.. 나쁜놈."

 

 

 

"어, 누나.

아 전화기 잃어버린거 주운여자야.

....아 나도 모르는애야~"

 

 

"언제 놀러와~ 여기 공기 디게 좋은데.

어, 그래 잘있어~"

 

 

"좋아하는 여잔가부지?

딱 보니까 짝사랑이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