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이 직접 쓰는 프로필 (2016 Ver.) #BTSFESTA2016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공식 페북에 떴었던

#2016BTSFESTA

멤버들이 서로 써주는 방탄 프로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미는 타이핑이 아닌 손글씨라는 점,

관계성 압축적으로 드러난다는 점,

의도치 않는 음성지원이 자동재생된다는 점,

생각보다 서로 생각하는게

밖에서 보여지는거랑 많이 다르지 않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나같이 센스 터짐

아 매력덩어리들


아 빅히트 이런거 자주자주 해줘여...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