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민윤기 애교 모먼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반응형
728x170


이 포스팅은 심장 부여잡고 시작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민윤기 애교 모먼트


제가 민빠답이 된 가장 큰 이유....

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

멋있고 귀엽고 그래 다 해먹어라....


응? 민윤기? 슈가? 애교라고?

엄청 개쎄고 시크한 애 아니야?

리액션도 별로 없고 그렇던데, 라고 생각한다면

당신... 민윤기의 반의 반밖에 모르는 거야


근데 그게 처음 방탄 입덕할 무렵의 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윤기 애교와 입동굴에 너무 충격받아서

민빠답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첫인상만 봤을 때는 딱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데 사실 집에서 막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윤기... 내가 말은 안하지만

게임 잘 못해.... 근데 은근 열심히 해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야 괜찮아.... 게임 못해도 돼

내가 다 이겨주고 싶다






























올리다보니 애교라기보단 

걍 귀여운 짤파티됨

이게 다 민윤기가 귀여운 탓임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