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어록 - 팀이 잘되는 게 개인이 잘 되는 거라는 걸 다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방탄 다큐)

반응형
728x170

이름의 무게와 평가는 변했지만

 
중요한 것은 변하지 않는다.

 

방탄소년단 슈가 : 아이돌이라는 팀이라는건 어떻게 보면 이 사회에 잘 없는 형태거든요. 아예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동고동락하면서, 온종일 붙어있으면서, 사이는 좋아야 되고, 그리고 또 수많은 사람을 상대로 공연을 하고 음악을 하고, 전세계에 없어요, 이런게.

 

 

 

방탄 얘넨 남자애들끼리 서로 손잡는거 졸귀 ㅠㅜㅜㅜ둘다 표정도 완전 스윗

 

석진이 너무좋아요ㅜㅜ 그냥 다른일하다가도 얘생각하면 웃겨요.치과갔을때도 얘 하던짓 떠올리며 참았어요. 이거시 바로 진정한 아이돌...

 

아이돌 노래는 한철 노래라고 생각했던 내가 DNA는 누구 노랜지도 모르고 이거 좋은데?로 시작해서 이거 누가 불렀나? 하고 찾아보니 방탄소년단이라는 그룹이라고 나오는데 그때도 든 생각이 아 김소영아나운서! 이게 다였고 그렇게 멤버 얼굴도 이름도 모른채로 그저 이 노래를 무대에서 어떻게 보여줄까 하는 궁금함에 찾아봤다가....(과정은 생략ㅋ)여기까지 오게됨ㅠㅠ 그냥 노래만 좋았으면 노래만 들었을텐데 이렇게 사람까지 좋아하게 만들 줄은 몰랐음. 나보다 나이들은 한창 밑인데 자꾸 보고 배우게 되고 암튼 이 글이 너무 따수워서 야밤에 행복에 취했나봄 ㅠㅠㅠ

 

늦덕이지만 새벽까지 유툽여행하며 방탄 영상 보면서 딱 느낀건 막내 정국이를 진짜 형들이 키웠으며 엄청 예뻐한다는거 ㅋㅋㅋㅋㅋ 여태껏 ㅇㅇ맘 이런단어 잘 안들었는데 방탄 영상엔 정국맘 지민맘 ㅋㅋㅋㅋㅋㅋ 진짜 아껴주더라고

 

정국이 멤버들 끼리 있을 때도 말 잘 못하고 그랬는데 수상소감하고 하는거 보면 진짜 멤버들이 서로 많이 챙기고 이뻐해주는거 같음 완전 보기좋다ㅎㅎㅎㅎ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