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Jimin and JHope relationship 민홉 지민이와 홉이의 애정관계

반응형
728x170

 

0#. 서로 애틋한걸로 따지면 방탄 최고
 



슈홉러로써 슈가랑 호비를 진중하게 관찰하다보면 눈에 많이 띄는 멤바가 있어요
그게 누구일거 같나요?

예예, 바로 방탄 매력절정남 박지민입니다.
앞서 말했는데 뷔홉이 슈홉러인 저를 위협하는 섹시케미를 가졌다면요

지민이는 다른 의미로 호석이와 참으로 찰떡같은 관계 형성을 하고 있드랬쥽

 

#3. 춤과 앨범

(둘의 관계를 더 드라마틱하게 만드는 요소들)

 

 

(타팬덤에서도 개레전드라고 극찬 받은 홉이와 지민이의 mama춤사위)

 

 

 

사실 저는 지민이가 춤을 잘춰서 너무 밉습니다ㅠㅠ

둘이 춤추면 미친케미 텐션터지니까윱 마치 둘이 운명인거처럼

둘이 춤추면 누구도 못 끼어들 것 같은 이상한 페로몬이 품어져나옴

(우리 민교주님도 잘추지만........호비랑 춤춰서 저런 느낌이 나는건 지민이가 유일하지 않을까싶소)


 

 

 

(mama 무대에서 둘이 또 춤을 춘건 우연이 아닌듯 앨범내용과 연관있을듯함.

저번 마마에서는 보이밋이블을 지민이가 커버했는데 이번엔 호석이가 지민이가 되어서 함께 춤을춤)

 

이 관계가 왜 매력적인지 아쉽니까?

 

민홉의 시작은 슈홉보다 훨씬 전부터 되어온데다 (처음 관계는 호비가 많이 예뻐하고 괴롭히는 관계성향을 가진듯)

화양연화 앨범 컨셉, 그 모든 오피셜과 방송 자체컨텐츠 무대등에서 이둘의 케미가 공공연하게 되어 왔어요

 

언젠가 내가 지민맘에 대한 아미들의 관심도가 높다는 거론을 했는디

초기와 다르게 호비의 애정전선이 많이 달라졌음에도 이 관계가 단물이 빠지지 않고 계속 되어온건

 

바로 이 둘이 춤을 추거나,

둘이서 꼬냥대거나 둘이서 무언갈 하면 크게 텐션이 터지기 때문이고 둘에게 빠질 수 밖에 없는 관계성을 가졌져

(그런면에서 한국 아미들에게 뷔홉보다는 민홉이 더 강세인거시쥽)

 

 

(서로 춤추는거 보면서 "제이홉쩨이홉" "찌밍찌밍"하는 모습의 움짤)

 

거기다 둘이 서로 너무도 닮았죠 같은 행성에 태어났으니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런 둘의 관계를 더 야릇하게 만드는게 있어요 바로 화양연화 스토리 입니다.

아미들에게는 엄청난 정신적 영향을 끼친 화양연화 스토리의 둘의 관계는 심각하게 묘하죱

(아무리 분석을 해봐도 이상한 관계성이 성립되는 화양연화 속 지민이 호비임 다른 멤버들에 비해 심오함)

 

친구랑 화연에 대해서 토론하기 시작하믄 끝이없음

이 이야기들은 실제 방탄과 다르지만 같아요 그리고 게중 가장 비슷한게 민홉 아닐까 싶소

 

 

 

(run 뮤비 장면중 한장면, 병원에 혼자 입원해 있는 호석이에게 찾아온 박망개)

 

이번 럽유얼셀프에서도 지민이 호비 스토리는 사실 소름 그자체였음.

아니 박침침 왜 여자를 제거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스토리가 드라마틱한건 지민이와 호비가 평소 관계에서 서로에게 애틋하기 땀시 그럼

그런 의미에서 빅히트는 천재맞음 팬들에게 뭐가 먹히는지 아는거지유

 

 

 

 

 

 

 

 

 

 

 

#4. 몰래 홉형을 많이 신경쓰는 박망개

(웃긴건 지는 몰래하는데 우리는 다 느낌)

 

 

 

영포에버 앨범 소개차 태태앱을 하는딤

태태가 엉아를 조롷고롬 뚫어지게봄 근디 이때 박망개 모니터로 그장면을 캐치하쥽

 

 

그러더니 앨범 소개하다 말고

 

 

엉아랑 태태 뭐하는지 지켜봄

 

 

그리고 둘이 무슨 장난인지 모르겠지만

이상야릇한 시선 장난치고 있는걸 보고는

 

 

 

같이 웃죱

(난 이게 웃겼던게 슈가 열심히 설명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웃오브안중이야 투엠씨인데

왤케 정호석이랑 엮이면 남자들 왜 이렇게 되는거임? 정작 당사자인 호비는 평화 그자체인디)

 

 

그뿐아님

엉아 일에 레이더 있는 박지민 원래 애가 성격도 한몫해요 (원체 섬세하고 멤버들을 아끼는 아이임)

 

 

(엉아 머리 이상하게 눌리니까 "이대로 나가면 안예쁠거 같은데" 라며 걱정해주는 박망개)

 

저의 촉으로 봤을때 지민이는 호비를 참 많이 닮아있는 동생임.

 

정국이나, 태태에 비해 그런 느낌이 엄청 드는게 어떤 분위기를 조성할때

호비의 행동을 유심히 살피고 서포트하는게 지민이이기 때문임

호비의 신경변화는 같은 멤버들이라도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느끼기 쉽지 않은 부분임

(슈가왈. 호비는 밝은듯 보이지만 섬세하고, 스트레스에 약하다)

 

그런 부분을 가장 잘아는 슈가가 호석이를 대놓고 칭찬한다면

지민이는 뒤에서 행동으로 호석이를 돌보는 멤버중 한명이라는 생각이듬.

 

 

 

(엉아 신거 못먹으니까 빨간거 엉아 먹으면 안될거 같다고 먹지말라는 망개 이 순간에도 호비를 파악하고 챙겨주는건 박망개임.)

 

사실 호석이랑 지민이 관계는 한가지로 단정 짖기가 애매한 감이 있음

둘이 서로 생각해주고 애틋한 정도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엄청 강한편임.

 

말없이 서로를 이해하면서도 서로 좋아 죽는다는 표현도 해야하는 이상한 커넥션 관계임.

그러니 같은 행성에서 태어난 게 확실 하다는 한 슈홉러의 항변임

 

둘이 행동이 비슷한 부분 ↓

 

 

 

 

 

 

 

 

둘이 반응하는 부분에서 유사점을 가지고 있음

이건 슈가와 홉이가 성격이 아예 다른데 최근 서로 닮아 가고 있는 모습과는 차이가 있음

 

지민이와 호석이 행동은 서로 커넥이 되어 있는 완성된 모습의 관계에서 잘 나오는 모습임.

 

가끔 쌍둥이 자매나 형제들을 보면 서로 떨어져 다른 공간에 있어도

같은 행동을 할때가 있는데 그런것과 같음.

(즉, 생명학적으로 피는 안섞였지만 피썩였다고봐도 과언이 아닌 디엔에이의 유사점이있음)

 

 

 

그렇기 땀시 지민이나 호비는 둘이 서로의 감정이 어떤지

서로 숨긴다해도 파악이 가능한 정도의 관계형태일거임.

 

이부분에 대해서 내가 이미 (달방에서 방이 보여졌는데 서로 공유하고 있는 행태 설명 하믄서) 말했는데

서로 정말 한몸같은 애들이라는 소리.

 

 

(둘이 장난치는 움짤 남자 둘이 하기에는 조금은 과도한 스킨십이라고 느낀 부분)

 

그러니 춤을 한몸처럼 추는거 아니겠소 엄현히 서로 다른 스타일에 댄서인데 말이쥽

봐보세요 남자 둘이서 할수있는 범위를 넘어섰당께윱

 

지금은 탄이들이 다 서로한테 스킨십 중독이 되었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정호석 기여도가 높음 호비가 친근감에 표시로 가까운 사람들을

잘 만지는 버릇이 잇는듯. 멤버 전부가 호비 스킨십에는 익숙해져 있다는 사실이 그 증거임 심지어 민슈가까지도.)

 

초기 그러지 않았던 때에도 지민이와 호석이는 그런애들이었음요.

 

 

(호비가 안무 틀렸을때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지민이 움짤)

 

자료는요, 사실 존나 많아요.(친구가 보라고 해준것 다 못봄 이러다 밤새도 못끝냄) 

지민 홉이는 공커가 왜 안됐나 싶을정도임

흑 안되 안되에에엨!!!(지금 당신은 슈홉러이자 국민러에 심적고통을 보고 계십니다.)

 

 

 

 

 

 

 

 

 

 

 

#5 박망개의 치근댐에 대한 고찰

 

 

 

둘이 서로 죽고 못살다가도 저렇게 서로 툭툭거리고 밀어내고 그러는데

난 그게 뭔가 왤케 오금돋는지

 

뭔지 모르겠지만 약간 막 아기 강아지들이 작은 이빨로 서로 물고 솜방망이같은 다리로 치다가

같이 붙어서 낮잠자고 핣아주고 하는 그림이 떠오름

 

 

 

호비 엉아한테 애기처럼 매달려 있다가 카메라가 쫘아악 들어오니까

마마보이라는걸 들키지 않으려는 것마냥

 

엉아를 밀어버릴때가 있었쥽

 

 

 

초기 지민이는 설익은 사과마냥 저러했음

그러나 언젠가 부터는

 

아주 새빨간 사과마냥 농익어서는 엉아에게 붙어오기 시작했죠

 

 

 

 서로한테 백허그는 일상이요

 

 

 

엉아가 시키면 정국이 얼굴에도 낙서해주지

(홉이 저 편안한 표정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웃긴게 활주 연습하는데 쟤네 왜 손잡는겁니까?

아니 꼭 그러게 애뜻하게 손가락을 잡아야겠어

(유독 지민이 진이 호비가 저럼)

 

 

 

엉아랑 거품 장난치고 싶어가지구 아주 박망개

다보여 박망개

(서글퍼 지는구려... 슙수니로써는 느껴 볼 수 없는 홉이에 대한 멤버들의 사랑 ㅠㅠ

민슈가 멤버들한테 인기인 좀 되보라구 쫌 ㅠㅠㅠㅠ!!!)

 

 

-

 

망개는 그러했습니다. 이토록 엉아를 사랑하는 아이쥽

 

이게 근데 과연 박지민만일까윱

제가 그랬잖소 처음부터 쌍방은 민홉이라고 정호석도 만만치 않게 "지민지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비가 저 마른 몸으로 지민이를 달고도 치워내지 않츄)

 

홉이랑 지민이는 이런 관계에요 같은 행성, 룸메, 형제,엄마아들,소울메이트 서로의 비타민등등

어떤 표현을 가져다 붙여도 어울리는 아이들일까나

 

 

 

 

 

 

 

 

 

 

 

 

 

 

 

#6. 펑펑 터지는 빅사이즈 떡밥

요즘 단단히 뭔가 일어날 기세인 홉총러들의 하루하루

 

 

-

 

오늘 아이러니한 대형 떡밥이 펑터졌죱

원래 박망개가 가끔 호비호비 하긴했었어요 꾸준히 다들 아시잖소

 

근데 이번엔 너무 대놓고 홉이인거시 심상치 않츕

보통 같이 찍거나 해서 올리는 경우는 잦았어도 이렇게 터지는건 난 또 첨보네요

 

 

 

 

 

영상에서 또 야릇하게 속삭이는 목소리는 당췌 뭐야?

"제이홉~형~ 집에 언제들어와요~ 심심해요 형~" 

(제대로 내가 정호석 룸메다 라는 이상 야릿한 소속감)

 

이게 무슨.......마치.......여기까지는 나도 그냥 망개 또 호비한테 애교 부르냐 했쥽

 

 

 

 

 

 

망개가 올린 후 두시간 후에 호비가 응답을 합니다. "나는 집 ^^ "

근디 호비 영상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나만 들었는감요

 

아무튼 호비가 자신의 위치를 말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박망개 1시간쯤 뒤에 무려

침대 호비침대에서 호비 사진을 가지고 그러는 영상을 올립니다

 

난 진짜 깜짝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 힘내요~ 화이팅" (또 속삭임)

그리고 윙크는 왜하는거냐 지민아 응?

 

 

 

 

 

그러고 나서 언젠가 라디오에서 호비가 불렀던 노래 틀더니

진지하게 다듣고

 

"제이홉~ 노래 잘부르네요 믹스테잎 기대할께요~" 합니다.

 

 

이건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랬어요 달방 벌칙이나 노예걸고 내기해서 홍보맨으로 변한거시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리 뜬금없을 수가 없다.

(그러니 여기저기서 추측들이 난무 제 2의 화양연화 해석 현장인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라면 이거.....너무 큰떡밥이라 뭘 우째야할지 모르갔음유

 

(또 오눌따라 왤케 이쁘게 잘꾸몄어 설레게)

 

그러면서도 또 슈홉러로써 안심한게...

지민이는 아직 믹테 노래 못들었구나....슈가는 다 들었다는데...(하는 슈홉뽕 제대로 빨고있는 슈크림) 

 

아무튼 참 기묘한 행각을 시전한 2월초 박망개.

 

 

 

 

"할아버지 머리 해가지고."(지민이 보면서)

"아줌마 머리해가지곤" (슈가보면서)

 

-중간에서 호비는 해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영상 보면서 또 빵터졌네요

아 진짜 왤케 웃기냐 얘네들

 

어떻게 저렇게들 온도차가 극명한거지?

(그러니까 민설탕 호비한테만 그르지말구......아니다....설탕형 매력이 그거니까 홉한정 민슈가 그치?)

 

 

 

 

아무쪼록 당장이라도 뭐가 어떻게 터질지 몰라 잠못 이룬다는 홉총러님들

글에 저까지 설렘설렘

 

요즘 슈홉도 난리라서 경사인데 뭐가 이리 쉴새읎이 터진답니까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