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V 허술하고 하찮은 방탄소년단 뷔

반응형
728x170

얼굴만보면 ...파워 냉 허술함이라는 단어랑거리가 멀어보이지만 알고보면은근 헐랭+하찮은미가 있음2018년도에 뷔가 자신이 말하는 본인 성격밝다.허술함이있다.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덬이 귀여워하는 뷔의 허술함 모습들 모아봄인형하나 올리려다 엉망진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인형 원상태로 돌아간게 킬포ㅋㅋㅋㅋ자리찾아 살금살금비눗방울 불려다 먹음넘나 무서운것높은곳이라 무서워서 손 못놓고 팬들에게 하트는 해야함=2초마다 하트만들기팬싸인회에서 물마시다 얼굴에 들이부음으앙멋지게 마시려다 또 들이부음ㅋㅋㅋㅋㅋ표정에서 잘 드러나는 편이라 움찔ㅋㅋㅋㅋ낼거 많아 신남ㅋㅋㅋㅋㅋㅋ낼거없어서 뷔무룩..아무리 열심히해도 치즈가 안갈리는이유=강판 뒤집어서 사용 중 ㅋㅋㅋㅋㅋㅋ벌때문에 뿌앵이때 자막도 귀여워함 

뷔별명=태태태태콕해쪄요이래ㅋㅋㅋㅋㅋ웨이브가 왜 거기서나와...?온몸으로 하는 헤딩못해도 마냥 신나ㅋㅋㅋㅋㅋㅋㅋㅋ병뚜껑챌린지하다 갑분 택견하는 뷔 ㅋㅋㅋㅋㅋ수상전 : 후훗수상 후: 뿌애앵눈물은 나도 할건 다하는 뷔갑분 손에 힘풀림vr에 나온 귀신 때문에 호러러럴너무 무서워서 vr 안경을가리는 뷬ㅋㅋㅋㅋㅋㅋㅋ눈을감아야 안보인다고ㅜㅜㅋㅋㅋㅋ기웃기웃...제이홉팔에 뷔들짝ㅋㅋㅋㅋㅋ"아이깜짝이야..."+음성으로 꼭 들어봐ㅋㅋㅋ숙소에 혼자 있던 뷔 멤버들오는 소리듣고혼자 숨으러감ㅋㅋㅋ숨바꼭질하고 결국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종 집에가기시러 뷔줍당하는 뷔...? 이게머얌뷔가 NG낸 반응구석가서 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텝꼬여서 갑분 무릎꿇은날ㅋㅋㅋㅋ갑자기 분위기 사죄현장ㅋㅋㅋㅋㅋㅋㅋ연필이 거기 왜있어..?펭하가 뭔지 몰라서 슬금 눈치보고따라하기예전에 팬들이하는 고독방에 뷔가 몰래 들어왔다가팬들이 뷔인줄 모르고 계속 조용히하라고하니깐뷔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법을 어겨서 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긁적긁적...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굴러떨어짐ㅋㅋㅋㅋ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