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Meme 방탄소년단은 내 인생에 찾아온 다신 없을 찬스에요

반응형
728x170

함께한지 7년이 넘는 세월동안, 이제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된 방탄이들

🐹🐭🐨🐥🐯🐰

 

이 짧은 순간에 모든 형들은 뒤로 빠지면서 동생들 챙기기 바쁨,,,

 

 

떠먹여주는건 그렇다치고 손에묻은 초콜릿도 아무렇지않게 먹는거 무엇?,,(따숩)

 

 

아니쥬 첫 1위, 울음터진 지민이🐥

🐹,,🐨 : 지민이없었으면 이 상 못받았지~~

우는 형 보고 지가 형아미소🐰

태형이 본인 생일케이크, 제일 첫번째로 먹으라는 형들말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멤버들 다 떠먹여주고 제일 마지막에 케이크먹는 태태🐯

(이와중에)(명불허전)(극성)(정국맘)

찐득찐득한 꿀,조청 손에 떨어지는거 신경도안쓰고 동생 먹여주는 슈가형🐭

 

 

 

 

ㅎ생일은 진형인데🐹,,신난건 태태🐯,,

 

 

 

그렇게도 좋을까,,(따숩)

 

수상소감을 하게 된 태태🐯

🐯:여러분들..건강 항상 하구요!!

🐹🐭🐨🐥🐰 : (뿌듯)(커엽)(계속해)

 

🐨,🐰: 잘한다~!좋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로가 서로의 자존감 지킴이들!

 

함께 있을 때가 제일 즐거워요~

 

 

 

 

🐯 서로서로가 아닌 방탄소년단은 상상이 안가요

 

숙소? 아니고 집!

 

🐥 : 이 게임 집에 깔자~~!!

 

🐨 : 우리 집에 컴퓨터있는거 너밖에 없잖아~~!

 

,🐨 : 저 과자 진짜 맛있어 저거!!

🐥 : 저거 집에 있잖아~

: 집에 있어???

🐹: 저거 집에 있어!

 

형들 방도 내방, 내방도 내방🐰

 

🐹 : 야~가족끼리 같은 거 공유할 수도 있는거지!!

 

가족끼리 같은거 공유해서 셀카찍는 둘 🐹,

ㅌㅐ형이가 궁디씰룩이면서 지나가는 기점으로 다 웃는얼굴로 변함,,(따숩2)

 

 

본보야지 시즌1, 함께받은 생활비로 막내 정국이 20살 기념 성년축하 파티 계획하는 형들

 

 

 

 

 

막내 생각해서 몰래 깜짝파티 준비한 형들🐹🐭🐨🐥,

소원 빌라 그랬더니 방탄을 위해 소원 빈 막내🐰

 

 

 

 

 

 

미래 먼 훗날까지 당연히함께 있음을 확신하는 약속

 

 

 

 

 

 

 

기분이 안좋을 땐 서로가 긍정에너지를 뿜뿜!!

 

 

 

 

 

 

방탄 이즈 뭔~들~🐹🐭🐨🐥🐯🐰

7명의 음악에 대한 열정

 

 

 

 

 

 

 

 

 

모두가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좋은 무대를 위해 뒤도보지않고 달려가는 방탄이들

 

 

17년, 가수로서의 커리어를 인정받고 자기들의 음악적색깔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영광을 누린 후, 그 시작점이었던 Wings 파이널 콘서트, 펑펑 울면서 말한 윤기의 엔딩멘트

 

 

 

마 잘났다 마!!!!!!!!!!!!!! 뿌듯하다 마!!!!!!!!!!!!!!!!!!!!!

 

 

형제를 넘어선 가족 방탄이들 🐹🐭🐨🐥🐯🐰

홉이 첫 믹스테잎,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1. 맏형 석진이, 리더 남준이의 홉이가 좋아하는 츄러스와 함께한 첫 번째 응원방문🐹,🐨

 

 

2. 깡아지를 좋아하는 호비에게 자기 댕댕이 '연탄이'를 데리고 방문한 태태🐯

 

3. 서울에서 작업하다가 댕댕이 홀리 옷사러 굳~~이 남양주까지 굳~~이 왔다가 살~~짝 들린 민윤탱🐭

 

홀리 옷사러왔다가 슬~들린 사람 치고는 지나치게 열정적이며 뿌듯해하는데요...

 

윤기 한마디로 즉석에서 이루어진 태형이의 까메오출연🐯

 

 

 

고마워~~고마워 태형아 고마워~~~

🐯 ^ㅁ^

 

 

4. 이 와중에 조용히 등장한 골든클로젯필름 꾹감독님🐰

 

🐰(열일)(열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마지막으로 등장한 추억다람쥐 쥐민씨🐥

우리 멤버들 다 왔습니다~~!!!^♡^

 

거기다 홉이 생일선물까지 함께 사온 지미니🐥

 

🐹🐭🐨🐥🐯🐰 전부 출석 완료~♡

 

 

지들끼리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한 애들

🐹🐭🐨🐥🐯🐰

 

혼자 팀 대표로 엠씨보는 맏형보고 좋~아죽는 박강냥🐥

 

잠~깐 쉬는시간에 긴장풀러 굳~이 대기실까지 달려온 맏형🐹

 

 

맏형 한마디 한다고 우르르 일어나서

'이건 찍어야해!!!' 하고 카메라드는 방탄이들

 

 

🐨 (애교)(애교)

 

🐹,🐥 (꺄르르)

 

🐨(별안간)(현타)

 

🐹🐭🐥🐯🐰 : 야 김남준 애교부린다~~야~~

 

🐨 (더)(현타)(세상에)

.

.

.

 

🐨 (극복~~~♡)

 

🐯 아미여러분 감사함돠!!

🐥 감삼당!!

🐰 캄사함다!!

....zZ

 

🐯 저 형 자는척이에요!

ㅇ항항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당탕탕탕)

🐨: 오...!!(눈치)

🐥 : ..!!!!!

🐨: (희희...)

🐥: 내..내려놔요..내려놔요...

🐨: ...이 이거 내꺼야..! 내꺼야 이거!

🐥: 그래도 내려놔요!!!

🐥: 이..이쪽으로 나와서해요 이쪽으로

🐨: (응!)(희희)

 

 

 

 

🐭 : 이거 진짜 비싼거야!! 이거 없어서 못구하는거야 이거~!!!

 

🐯:(벌떡) 슈가형을 좋아하는 아미여러분들!! 제가 이거 중고나라에 올리겠습니다!!단돈 천원!!!!!

 

🐭: 심지어!! 4개라고~!!!

🐯: 이게 4갠데!! 한 개당 천원? 아닙니다!!

🐯: (찰진스냅) 묶~어서 천원!!!

🐭:....배송비 포함이야?!?!!!

 

🐯 : 배송비 제가 낼게요~!!!!

🐹: 야!! 2500원 손해야~!!

 

본격_단체낚시_좋아하는_분들_gif

🐯: 여러분 슈가형 멋있죠~~

🐯: 궁디 토닥~~토닥 해줄까요~????

🐭: (자)(여기..)

며칠 전 일본 팬미팅, 고민보다go 무대 중 서로 체인 얽힌 짐니,꾹이 🐥🐰

 

발견하고 도와주는 태태🐯

상황 지켜보는 나머지 형들🐭🐨

 

후다닥 달려와서는 쓰미마셍 제스쳐 하는 꾹이🐰

해결해서 따봉하고 웃는 태태🐯

동생보고 함박웃음 짓는 호비

별안간 웃으면서 등장하는 어피치🐭

화면에 잡힌 모든 애들이 웃는 힐링영상ㅠㅠ

 

🐭: 추석인데 한명 어디갔어~집갔니?? 누구야~누구야~!!!

: 뽀오오잉!! 여깃지!!! 꽃~~!!!!

🐹🐭🐨🐥🐯🐰 (꺄르르)(꺄르르)

 

 

DNA, 멋지게 노래하고 딱 사라지려고 하는데🐯

🐹 (어딜가)

 

🐹: 영원히! (속닥)

🐯: 영원히!(속닥)

지들끼리 노는거 하와이 외랑둥이에게 들켜벌인 애들

 

태태 담력체험 도전~!! (긴장)(긴장)

🐯 : 아악!!! 아악~~!!!

🐭 : (형미소)

쓰리!투!원!!

🐯:....아악!!!! 악!!!!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귀여워~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뛰어내리지마~~~!!! 

🐯 : 으아악~~!!!!!

 

.

.

.

.

 

ㅋㅋㅋㅋㅋㅋㅋ김ㅋㅋㅋ태ㅋㅋㅋㅋㅋㅋㅋ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 귀여워 뒤져벌임~

지들끼리 하는 남준이 생일파티!

,🐯: 얘들아 준비됐어?? 남준이 눈 가렸어!!

🐨: 뭐야!!뭔데!!

🐹🐭🐥🐯🐰 : 생일 축하 합니다~~!!!

🐨 : 아!!!!!!!야!!!!!!!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과거 흑역사 영상 틀어놓고 놀리면서 생일축하해주는 애들ㅋㅋㅋㅋ

 

 

 

볼때마다 웃음나는 늦어서 뛰는 후다닥소년단

석진이 꽃으로 마무리~♡

하트 소년단~♡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Music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