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16:13 선택 안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끝내자 & 그럼 나랑 결혼하자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비긴어게인 영국편 윤도현 솔로 무대에서 이소라 칭찬 멘탈케어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4 생활꿀팁 나혼산 이국주 남은 화장품 재활용 방법Culture/TVNowhere Cafe2023-02-16 18:10 오다쌤이 그린 원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룸메들이랑 옷 사러 온 미미

빨간 원피스는 효령이가 골라준 옷 ㅋㅋ





별안간 까마귀 ,,







미미의 빅픽쳐..










미미 얼굴 ^^7













미미가 신발 바꾸려니까 효령이 기겁하고 뛰어옴 ㅋㅋㅋㅋㅋ












미미 속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맹퀸의 말에 자기가 입은 옷 보는 나나 ㅠㅠ











존예 미미 들어오니까 애들 (수근수근)






~미미 금메달~









(내하번호)(소중)

















~미미 속마음 시작~








아예 자리 잡고 쳐다보는데요..








~다시 시작된 미미의 속마음~






미미 인사 씹고 지나치는 초내선배........



















하 시발 ㅠㅠㅠ그동안 기다리느라 고생 만항ㅆ어...






~미미 정신 못차리는중~




PK 결승날 기다리게한게 맘에 걸렸나봐 ㅠ ㅠㅠㅠㅠ











아직도 못믿는 미미 ㅋㅋㅋㅋㅋㅋㅋ













선뜻 초내선배 못따라가는 미미 ㅠㅠㅠ귀엽









이름 부르니까 놀란 미미와 그런 미미보고 웃는 초내선배....심장아....







~속마음 타임~





미미 계속 생각하느라 마임으로 밥먹는 중,,







미미 존예..............

근데 너무 코딱지만큼 덜어주는 거 아닌가요





좋을때다..............(엄마미소)









초내 벨소리가 들리자 미미는 또 생각합니다..









 




미미랑 초내선배 11시 35분에 만났는데,, 7시 경기를,, 지금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것도 발려





(끄덕끄덕)















ㅋㅋㅋㅋㅋ차가 자전거였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ㅣㅏ너리ㅏㄴ어린더리ㅏㄴ어라ㅣ 너ㅣ라ㅓ ㅣ



~다시 시작된 미미의 속마음~

















뒤에서 미미 보는 초내선배 ㅠㅠ 꿀 떨어진다고ㅠㅠㅠㅠ

이날 유난히 빛이난다 양양아





뒤에서 기다리다 앞으로 온 초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쳐다보니까 얼굴 가리는 미미 ㅋㅋ




치마때문에 신경쓰임 ㅠㅠ




초내선배 눈치도 빠르고 완벽한 사람........





웃는 미미보고 따라웃는 초내선배,,,,







~속마음 타임~













나도.. 초내 내하 둘 중 하나만 걸려라..









주차(ㅋㅋ)하러 간 초내선배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쓰이는 미미







미미 웃는거 넘 시원하고 예쁘다..

행복하게 뛰어가는 미미와 지켜보는 초내55





(속마음)






(속마음)















ㅇㅈ




OH OH 초내선배 등장 OH OH




눈 마주치고 부끄러운 미미 >_<





초내선배와 친구들을 보고 겜 친구들 생각하는 미미







미미 보면서 말하는 초내선배ㅠㅠㅠㅠ







ㅋㅋㅋ
나나 완전 자존감요정..




이희야 그고 안니(좆같은 이모티콘)




드디어 입 여는 미미






애들 졸라 비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치 앞도 모르고..



~초내선배 농구중~




급 초내선배 걱정..ㅠ.ㅠ




뭔가 생각하더니 갑자기 움직이는 초내선배











헐 설마




친구들 개놀람;;; 나도 놀람;;;



나나 (눈치)





존예존잘.....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