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대구 카페 추천 - 여행 후기 겸 기록

반응형
728x170

1. 데일리 오아시스

2. 스테이웜

3. Coffitude

4. IWLT

데일리는 저 음료가 가장 인기 메뉴인데 전에도 말했지만 밀크쉐이크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쿠키!
맛이 없을 수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웨이팅이 좀 기니까 주의!
그리고 길 찾기는 데일리가 가장 쉽고 그 다음은 우리날 
찾기 어려운 곳은 스테이웜이랑 IWLT 인데 IWLT는 간판 잘봐야 돼 ㅋㅋㅋ 그냥 지나치기 쉬워  ㅋㅋㅋ
Coffitude도 간판 조심 ㅋㅋㅋㅋ 그런데 이 가게는 간판보다 가게 오픈 클로스 시간 주의!!

 


로로로 (앞산)




베이지밀 (삼덕동)



Noon Delight (율하)
로로로는 몇년 전에 갔다가 오랜만에 다시 갔다 왔는데 여전히 인기 많은 카페 같았어 ㅋㅋ
여기 카페는 산치코(케이크)가 인기 진짜 많으니 다들 꼭 먹어봐!
그리고 베이지밀은 마시멜로우 코코아가 유명해!
요즘은 녹차라테 위에 마시멜로우가 올라가는 신메뉴로 인기중이야 ㅋㅋ
웨이팅 있으니 주의해 ㅠㅜㅜㅜㅜㅜ 그리고 타이밍 안맞으면 인기 메뉴들 주문 못하니까 시간 잘 맞추고!!

 

5. 우리날이 저물때

대부분 라뗴가 유명한데 ㅋㅋ 요즘은 노커피 음료들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카페에서 추천하는 매뉴들 중에서도 커피보다 비중이 더 큰곳도
제법 있는 것 같아 ㅋㅋ 카페 분위기도 좋고 ㅠㅠㅠ 개인적으로 녹차 특유로는 IWLT가 좋았고 그 다음은 스테이웜! 다니까 주의!!
그리고 오늘 다녀온 우리날은 진짜 저 메뉴 체리요거트스무디인데 존맛 ㅠㅠㅠㅠ


여기는 빵도 존맛이니 다들 먹어보길!
마지막 눈딜라이트는 율하에 있어서 좀 멀어ㅠㅠㅠㅠㅠ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깔끔한 가게야! 이 가게는 커피는 3가지 종류만 있던 것 같은데
여긴 커피랑 같이 먹을 디저트들이 엄청 맛있어!!!!!!!
디저트 먹으러 간다고 말할 정도로 맛있으니 다들 꼭 맛 봐!!
요즘 카페 다니는 일이 취미이자 힐링이라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예쁜 카페 정말 많더라고 ㅋㅋㅋ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대구살거나 대구 놀러 올 덬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