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사보 ① (본격 ASL 영상짤)

반응형
728x170

원피스 극장판이나 애니는 작붕때문에 잘 안봤는데

워 대미친 사보 에피소드가 2시간 풀컬러 영상으로 나왔다니

이건 ㅠㅠ걍 ASL 본격 팬헌정방송아님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칭찬해ㅠㅠ 자막러, 영상 볼 수 있게 해주신 덕님들 절 받으세요

캡쳐가 500장이 넘어서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일단 차근차근 올릴 생각


이거는 줄거리 아니고 짤털을 위해 캡쳐를 시작했기 때문에

무조건 ASL얼굴 위주. 외쳐!!!! ASL!!!!!!!!!!

언젠가 대사들도 다시 정리해서 찌고 싶다


내용 잡다한 거 얄짤없이 빼고 정말 에이스, 사보, 루피 

삼형제 얘기만 포커스해줌. 특히나 원작에 없던

드레스로자에서 루피 만나기 전 사보의 행방과 

루피를 먼저 알아보는 은혜로운 장면들이 많이 나옴


내용 전개는 드레스로자 편 / 과거 회상씬 (어린시절/정상전쟁)

번갈아서 나오는데 엄청 매끄럽지는 않아도 좋은 편집이라고 생각함.

뻘소리로 에이스 죽고 사보 나왔을 때 분량을 기대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분량 너무!!!! 사보가 자꾸 증발한단 말임 ㅠㅠ

사보!!! 혁명군!!! 나올 때가 됐는데요오다쌤ㅠㅠ????



+


사족을 달까 말까 하다가 대강 달기로 함

더욱더 스압이 될 예정


회상씬으로 시작하는 은혜로운 ASL



회상 끝

본격 시작!




에이스 무덤에 찾아갔다가 드레스로자에 도착한 사보

코알라랑 접선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는거 에이스랑 왜 비슷하게 느껴지지 (망상)



상품은

!!!!!!!!!




콜로세움 바로 잡입해주심

& 동시에 루피도 콜로세움 등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만나 두근두근



에피마다 그 동네/나라 특유한 복장서비스 해주는 오다쌤

사랑해요

개인적으로 이 수염하고 투구 나오는 드레스로자 복장이

루피랑 아주 찰떡궁합이어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짤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고다니던 우시 기절하고 본격 루시 등판

위에서 지켜보던 사보눈에 뙇!!!!!!!!!!!!!!!!!!!

근 10년 만에 의동생 실물이 눈앞에 뙇!!!!!!!!!!!1





사보형아의 머릿속 영상 재생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파트 뿌셔 기둥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