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ASL짤털-힐링에피 최고봉 (에이스x사보x루피 초스압)

반응형
728x170

원피스 최고 힐링에피


ASL

에이스x사보x루피


asl = 사랑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거 아님?

옛날부터 짤털을 하고 싶었는데

요즘 혐스일보다가 다시 원피스

정상전쟁 복습하고 이제야 뚜둥!

초스압주의

순서엉망징창

(나중에 수정할지말지 모름 주의)


이미지는 몽땅

핀터레스트, 텀블러 펌


> 원피스짤모음(덕질창고) <



#에이스 위주



17짤 에이스 풋풋



울음ㅋㅋㅋㅋㅋ참는ㅋㅋㅋㅋㅋㅋㅋㅋ

루피 귀여웤ㅋㅋㅋㅋ본인 입 먹깈ㅋㅋㅋㅋㅋㅋ

에이스가 울보 싫다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



띵장면


아 에이스

첫등장부터

존나좋아했는데

ㅠㅠ



하 여기는 진짜

봐도봐도 존나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보 위주


사보형아 살아있었어.jpg



사보(이)가 기억을 되찾았다!.jpg


좋다... 이장면

ㅠㅠㅠㅠㅠㅠ

어른 루피, 어른 사보, 어른 에이스

드래곤이랑 통화하는거 레알 희귀짤

사보 수트빨? 셋중에 젤 잘 어울리는 듯

진짜 혁명군 간부 같음 올




#ASL합체







해적왕놀이.gif








흔한 가정교육의 현장(feat.가프).jpg




에이스x사보

그림 겁나 이쁨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