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사보 ② (본격 ASL 영상짤)

반응형
728x170

원피스 에피소드 오브 사보 ① (본격 ASL 영상짤)


검투사 루시 승리!!!




다시 과거 씬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ASL 에피 시작!!!!!!

겁나 심장 무리데쓰 ㅠㅠㅠㅠ



친구가 되고 시쁭!!!!!

나도 해적할거야!!!!!

나도 끼워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ㄴ나 본투비 루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씨발 안놔?



조꼬미가 바둥바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안놓냐고



하아.......




이 쪼꼬미를 때릴 데가 어디있다고 개씨발 양아치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스 형아 옴 + 사보형아

눈물터진거봐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에이스 패기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둘이 악당들 물리침

본격 에이스가 마음을 여는 장면

아마 루피의 귀여움 때문이었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ASL 애기들 진짜 다 씹덕이지만

어릴적 루피는 진짜..............

본진 에이스가 가질 수 없는 막내미를 갖고있음

아주 바람직해 bb

+ 이 장면에 작화팀 영혼 갈아넣은 것 같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모두가 사랑하는 장면인가봄 ㅋㅋㅋㅋ


뒤에서 엄마미소 짓는 사보 진짜 사랑합니다

+ 에이스 루피대화 중에 에이스가 자기 정체성에

목숨걸고 매달리는 쪼꼬미를 보고 마음을 주는 장면은

언제봐도 약간의 찌통과 짠내와 오구오구미가 있는데

원작에 없던 사보가 살짝 놀라는 표정이 잡혀서 

씨발진짜 좋았다 덕후의 맘은 덕후가 안다고

어떻게 저렇게 넣을 생각을 했지, 절받으세요ㅠㅠ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