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하고 셀룰라이트에 좋은 커피마사지

반응형
728x170
 

척추와 골반을 바로잡고 코어근육을 강화하는 필라테스

필라테스란? 필라테스는 1차 세계대전 당시 수용소에 수감된 재소자들이 운동을 하지 못하는 환경에 착안해 고안된 운동이다. 필라테스 창시자 조셉 필라테스는 선천적으로 병약한 체력 때문에

blessingyear.tistory.com

 

급하게 찐 겨울 허벅지 살 빼기 & 자세 교정 발레 다이어트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드로인 뱃살 운동 & 살빼는 걸음걸이 학다리 걷기Life/HealthNowhere Cafe2023-02-19 18:55 선택 안됨 발레 피트니스 강사가 전해주는 림프관 하체 골반교정 팁Life/HealthNowhere Cafe2023-02-19

blessingyear.tistory.com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드로인 뱃살 운동 & 살빼는 걸음걸이 학다리 걷기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빠진다 선채로 배만 집어넣었다 뺐다 하는데도 배가 홀쭉해진다? 헬스장에서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불룩 튀어나온 뱃살이 빠지지 않아 좌절하는 중년들에겐 귀가 솔

blessingyear.tistory.com

 

발레 피트니스 강사가 전해주는 림프관 하체 골반교정 팁

헬스장 기부 천사는 그만!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지는 생활 속 다이어트Life/HealthNowhere Cafe2023-02-15 21:44 선택 안됨 다이어트 식단 - 샐러드 야채, 단호박 위주 건강한 페스코채식 다이어트Life/HealthNowh

blessingyear.tistory.com

 

헬스장 기부 천사는 그만! 숨만 쉬어도 살이 빠지는 생활 속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 샐러드 야채, 단호박 위주 건강한 페스코채식 다이어트Life/EatsNowhere Cafe2023-02-06 21:12 선택 안됨 분위기 좋은 대구 카페 추천 - 여행 후기 겸 기록Life/EatsNowhere Cafe2023-01-26 18:27 선택

blessingyear.tistory.com

 

다이어트 식단 - 샐러드 야채, 단호박 위주 건강한 페스코채식 다이어트

[식단] 사진 찍으려고 다이어트 식단 먹는 것 같은 조절식 모음 - 파르페, 디저트, 요거트Life/EatsNowhere Cafe2021-01-28 18:40 선택 안됨 [식단] 한끼에 500 칼로리 이하 다이어트 식단 #건강식 #저염식Life/E

blessingyear.tistory.com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커피가게 갔다가 옷장에 넣어두려고 커피찌꺼기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남아서 뭘해볼게 고민하다 친구가 예전에 얘기해준 커피찌꺼지 마사지가 생각나서 해봤어~ 해보니까 튼살도 없어지고! 셀룰라이트도 많이 없어진것 같더라고! 얘기는 이제 관두고ㅋㅋㅋㅋ설명해줄게!!

1. 일단 준비물로는 집에있는 후라이나 햄굽거나.. 뭐 이런저런 음식할때 쓰는 올리브유있지? 올리브유(식용류도상관 ㄴㄴ해염), 커피찌꺼기, 그릇! 밑에는 내가 쓴재료들이야  나도 올리브유 아니라 옥수수유? 그 식용류썼어
 




2. 그다음 커피찌꺼기를 덜어! 근데 이건 내가 양을 조절해줄수가 없어 셀룰라이트는 사람마다 다 있지만 어디에 어떻게 있는지는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양을 덜면 되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고싶은 부위들 생각해서 덜면됩니당! 
 
 






 
3. 커피찌꺼기를 원하는 양만큼 부은다음 식용류를 기름두를때처럼 그릇 한바퀴 휭~ 돌려주는것처럼 한번 돌려서 덜어주면 되! 이해안될까봐 저기 빨간 선으로 휭!! 돌려서 덜어주는거야~
 




4. 그다음은 이제 섞어주면 되!!!
아 내 족발봐ㅋㅋㅋㅋㅋ 손으로 안해도되고 숟가락 뭐 이런거 사용해도되!
 


 



그리고 내가 쓰는 커피찌꺼기 촉촉함..? ㅋㅋㅋㅋ 그냥 이건 보여주면 더 좋을것같아서 잘보이나.. 저정도 식용류넣으면 저정도 촉촉함 있어~




5. 그다음 셀룰라이트가 있는곳에 발라주는거야!! 허벅지 종아리 뭐 팔 등등!
혹시 몰라서 얘기하는데 얼굴은 절대안되는거 알지?? 얼굴은 자극받을거야 인터넷에 커피찌꺼기 팩이라 치면 얼굴에 하는 팩 나올테니까 이걸로는 절대 하지마!!!!
 


 
 
6. 한 10분정도 저상태로 있어줘~ 이동하지말고 될수있으면 한공간에서 해 커피찌꺼기 떨어지고 난리난다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에서 했으면 하고 나서 화장실청소하때 쓰는 그.. 세제 같은것들 있잖아 그런거 해줘야 하고 나서 안미끄러워~ 기름이 들어가서 많이 미끄러울수밖에 없어 물하고 기름하고 안섞이는거 다알지? 그러니까 하고나서 화장실 세제 뿌려서 해주는게 좋을거야 넘어질수도 있으니까~
 
 
 
 


 
 
 
이건 내가 하고나서 사진 튼살 먼저보여줄게~ 나한텐 튼살효과가 많이 있었어 그런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튼살 별로 효과 못보는 사람도 있을거야  튼살 안없어진다고 서운해 하지말고~ 셀룰라이트도 많이 없어졌어 근데 내가 셀룰라이트 전에 많을때 사진은 준비못했거든 근데 많이 없어졌고 미백에도 효과있는듯해 그리고 내가 원래 피부가 하얀편이야 근데 하고나서 하얘지긴해 근데 이 하얘지는게!!!! 지속적인게 아니라는점!!! 그리고!! 이거 안맞는사람 있어! 커피랑 맞지 않던지 피부가 약하다던지 쨋든 안맞는 사람 있을거야 했는데 피부가 빨갛게 올라오고 뭐 난다 그러면 하지마 셀룰라이트 없애는것도 좋지만 안맞는거 하는거 안좋은거 알지?
 



                     
 

왼쪽부터 하기전 하고나서바로 그다음날~ 이렇게 하얘진거 보이지? 위에 튼살도 나는 저만큼 없어졌어!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