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터/강남신세계] 아그라 익스프레스(Agra), 가성비 좋은 인도커리 맛집

반응형
728x170

원래도 좋아했지만 커리가 느므 먹고 싶어서

강남 고터 신세계 푸드코드로 슝슝-



입구부터 사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드코트 반대편 끝에는 쟈니로켓이 있는데

고 바로 앞에 커리 맛집 아그라가 있다

아 그라???


참고로 쟈니로켓도 맛있어서 자주감

[고터/강남신세계] 쟈니로켓-미국에서 날아온 존맛 수제버거 맛집





가격 뚜둥

가격이 싸다기보다는 이 가격에 

푸짐하게 나와서 가성비가 좋다


탈리 커플세트 15,800원

탈리 1인세트 9,900원




커리, 난 만 따로 추가할 수 있다

커리 4종류 각각 8,300원

(치킨 마크니, 베지터블 코르마, 치킨 반달루, 인디안 치킨 커리)




여기 브레드도 엄청 맛있음

말이 브레드고 위에 샐러드가 얹어 나와서

샐러드 피자라고 생각하면 됨ㅋㅋㅋㅋ


머쉬룸흑임자브레드 10,800원



대신 여기 아그라는 신세계 푸드코드에 있어서

따로 앉을 자리가 읍뜸 ㅠㅠ

푸드코드 자리에서 내 자리 찾아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 단점이라면 단점이다



암튼 사람 겁나 많음

여기서 대화하려면 소리질러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데 그래도

받아오면 비주얼이나 양은 아주 칭찬할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시켰던 1인 세트 비주얼

두둥! 

커리 2종류, 큰거 난 하나, 샐러드, 강황 밥, 요거트

이 정도면 진짜 배 땅땅 치면서 나올 수 있을 푸짐한 양

bbbb




반절 먹었을 때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아 강황밥은 우선순위에 밀려서

안먹다가 배가 너무 차서 더이상 못먹음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인도음식점

아그라 익스프레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