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맛집] 미스사이공, 초저렴한 베트남 쌀국수 가게 오픈! (+식빵공장)

반응형
728x170

군산에 유난히 베트남 쌀국수 집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 나운동에 생긴 베트남 음식점 <미스사이공>

초저렴한 가격으로 처음엔 의심스러웠는데, 왠걸

맛도 뒤지지 않는 착한 가게였음!





전 메뉴 포장 가능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전부 =3900원!!!

아니 2017년 물가로 이 가격이 가능하다는게 실화?!


내부도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저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인건비를 줄여서라고 하는데

(손님이 셀프로 해야 하는 거라고)

근데 해봐야 기계로 주문넣는거, 

띵똥하면 가서 가져오는거,

식기 반납하는거 이게 끝이다!

대형마트에 있는 푸드코너 생각하면 됨



저렇게 입구 옆에 있는 기계에서 버튼으로 주문하면 됨

메뉴가 사이드까지해서 한 6개 정도 되는데

얼큰쌀국수 4500원을 제외하면 전부 3900원이다.

여기서 먹은 영수증으로 옆 가게 식빵공장 가면 500원 할인해줌




내가 시킨건 볶음면인데 비주얼에 실망했지만

맛에 다시 만족하면서 배땅땅 두들겼음 ㅋㅋㅋㅋㅋ

음 매콤한 맛이 강하지 않고 오히려 단맛이 있는데

그 와중에 베트남 특유의 향신료 맛이 심하지 않고

은은하게 베어 있어서 맛있었다.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안줄어들어

근데 맛있어서 꾸역꾸역 다먹음 ㅋㅋㅋㅋㅋㅋ


내 혈육은 쌀국수 곱배기 시켰는데 양이 무슨 ㅋㅋㅋㅋㅋㅋ

그릇이 무슨 냉면그릇 같이 큰 사발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옆 가게도 궁금해서 가봄

근데 사실 여긴 오히려 식빵은 실망스러웠고

대신 음료가 양이 커서 괜찮았다.

기본 사이즈가 스벅기준으로 그란데 정도!






보다시피 가격대가 넘나 착한 것

식빵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지만

또 그렇게 싼 것도 아니여

그리고 사실 개취로 하얀밀가루 빵 별로고

통밀빵/호밀빵/홀그레인 이런거 좋아하는데

식빵공장이라며 그런게 없었음

전단지에 있어서 간건데 낚인건가

우리가 너무 일찍가서 없었나 점심시간 이후인데ㅠㅠ?

음료가 가격대비 괜찮아서 봐줌 ㅠㅠ




식빵공장은 사실 뭐 갈 일이 없을 것 같고

미스사이공은 쌀국수나 볶음면 땡길때 종종 가게 될 것 같다!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Life/Health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