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9 자고 일어나니 학교 게시판 온통 나랑 선배 커플 사진으로 도배됨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반응형
728x170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8 정신차려보니 우리 학교 최고 존잘선배랑 사귀고 있던 썰 - 내가 본 첫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7 우리 만나서 얘기하자, 게임 커플인데 현피를 뜨게 될 것 같아요 - 내가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6 올모스트 패러다이스 이구역 F4 등장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5 대존잘 선배 강의 옆자리 앉은 썰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4 아니 직진하면 다 되는 줄 아냐고 미친 몰카범아 - 내가 본 첫 존잼 중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3 쟤 우리 학과 퀸이잖아 패미미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2 게임하다 커플하고 현실에서도 커플되고 뭐 그런거지 - 내가 본 첫 존잼 중드 추천Culture/TVNowhere Cafe2023-03-15 16:13 선택 안됨 미미일소흔경성 줄거리 1 미미야 우리 결혼

blessingyear.tistory.com



미미일소흔경성









경기하다 관중석 초내랑 미미 본 친구들 멘붕 ㅋㅋ


~주변 학생들 초내 미미 얘기중~




(힐끔)
바로 뒤에 있는데 대놓고 얘기함 ㅋㅋㅋ









나나한테 짜증내는 맹퀸





컴퓨터과가 이기고 있었는데 금방 따라잡힘







초내랑 미미보고 놀란 선수들 계속 쳐다보는 중ㅋㅋㅋ













~좋아죽음~











~컴퓨터과 승~



선배들한테 인사하기로 한 미미







멘붕인 친구들한테 생각해보라는 초내선배 ㅎ




친구들이 미미한테 같이 가자니까 괴롭히지 말라는 선배 ㅠㅠ









뭐든지 미미 의견부터 챙기는 초내선배^^7







친구들의 질문









인사하고 가려는 미미를 잡는 초내!!!!!!!!!!!









돌아서는 미미 또 붙잡음..ㅁ7









1층에서 기다린다면서 자리 맡아놓으라는 건 무슨 소린가요 선배










개열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중~








1등한 콘테스트 영상!!











선배의 와꾸는 정말 대단해..







밥 먹으러 가는 길,, 찜찜한 모짜르트(학미)











오호라 이슥기..? ~눈빛교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 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평화로운 룸메들~









알려주면 님이 어쩌시게요,,



얼굴은 타고나는거니까^^7













우공 말 들은 친구들 반응









미미가 물건이냐 십새들아 ㅗ







순위 자체는 극혐이지만 제수씨 챙기는 학미 귀엽 ㅎ




(여친=효령)

남 일에 관심 없는 초내선배 투표도 몰랐음 ^^7



미남 랭킹은 없나요? 아 미남이 없구나







지난번에 이희가 말했던 바람피기 쉬운 사람 1위..ㅠㅠ





랭킹 보더니 컴퓨터 찾는 초내선배







불안정 지수 랭킹 보는 초내선배











서버 다운시킴ㅋㅋㅋㅋㅋㅋㅋ존멋







멋있다 진짜.. (진심)













조선총독부처럼 폭파시켜버림 ^^7









초내선배와 미미는 경대의 뜨거운 감자?ㅡㅡ;;













한편 나나는 맹퀸을 위로해주지만





맹퀸은 짜증냄 ㅠ 인성에리





(눈치)






맹퀸은 위로해주는 나나 뿌리치고 가버림..



에리끼리..?













느그광도 초내 미미 농구장 사건 알고 술 쳐먹는 중,, 

지나가던 나나는 미미 이름을 듣고 멈춤









자리잡고 동영상 촬영 시작

몰카 미러링 제대로 해주는 나나 ㅋㅋㅋㅋㅋㅋ







게임은..이희니까요..
미미 주려고 (지 맘대로) 산 선물도 집어 던지는 느그광







~빻은 소리 대잔치~











딱 핵심대화 촬영하고 자리 뜬 나나









학미는 화장실 갔다가 탕수갈비 1인분을 만남











(대답안함)

사음을 좋아하던 이경이 생각나네요,,



(긁적긁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받아치는 학미 ㅎㅎ



그래서 번호 교환 했대?












낮에 있던 일 생각하느라 잠이 안오는 미미 ㅠㅠ 나였어도 밤샜다



이희 아픈가봐 ㅠㅡㅠ















새벽에 다같이 병원 온 룸메들






여자들 으ㅣ리^^7









병원에서 같이 잔 룸메들







이희 너무 귀여워ㅠㅠ






(((초내선배)))









졸라 비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 30분에 도서관 가기로 한 미미와 초내









띠용





하하 내면 좋아한다고 자랑했는데 다 들었겠네 하하







이번엔 자전거 말고 진짜 차 가져온 초내 ㅋㅋ





~미미 속마음~




뒷자리에 앉은 룸메들













이 안닦았다니까 코 막는 이희 ㅋㅋㅋㅋ



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대화 듣고 미미도 입 오므리면서 생각함ㅋㅋㅋㅋㅋ











미미 짝꿍이니까 같은 편^^~!









주책맞은 친구들 때문에 불안한 미미는 속으로 난리 ㅋㅋ













평민드립 못치게 낚아채는 미미



(눈으로 욕) 제발 닥치고 있어



하핫





센스있게 받아치는 초내선배ㅠㅠㅠㅠㅠㅠㅠ





(미미 속마음)











후다닥 미미 차 문 열어주긔_☆









안돼.. 미미 양치해야 돼..



같이 오래 있고 싶으니까..............











~멀쩡해진 이희~



폭파했대요 초내가요





이때 울리는 기숙사 전화 따르르르릉











교내에서 청춘 영화 찍는 중.. 마주치는 학생들 엄청 부러워함 ㅋㅋ





먼저 초내선배 허리 잡는 미미 -//-











어디가냐~~~~~~~~~~~ 가취가욥~~!!

반응형

Nowhere Cafe

삶을 풍요롭게하는 덕질을 추구합니다

    이미지 맵

    Culture/TV 다른 글

    댓글